광고 배너 이미지

현대百, 신진디자이너 제대로 키운다
단기 아닌 전략적 육성안 마련

발행 2018년 01월 1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현대百, 신진디자이너 제대로 키운다

단기 아닌 전략적 육성안 마련


 

 

현대백화점(대표 박동운)이 올해 신진디자이너 발굴·육성에 더욱 속도를 낸다.
현대백화점은 지난달 말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전략 MD로 육성, 작년 40여 개로 운영한 신진디자이너 팝업 스토어를 올해 80여 개로 늘리고 관련 매출을 100억 원까지 끌어 올릴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패션사업부장 장교순 상무< 사진 >는 “올해 K디자이너 인큐베이팅 사업을 목표로 ‘동행’ 프로젝트를 생각하고 있다. 규모가 영세해 성장한계를 겪는 디자이너들의 기회를 넓혀주고, 역량 발휘를 위한 무대를 만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 첫 시도로 서울쇼룸과 협업 프로젝트를 오는 3월 무역점 에메랄드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이 콘텐츠 큐레이팅을 하고 쇼룸 측에서 차세대 디자이너를 선정, 국내외 리테일이나 홀세일까지 끌어들여 선보인다.
또 올해 장기 프로젝트로 자체 디자이너 공모전과 다양한 협업 콘텐츠도 선보인다.
장 상무는 “오는 8월 자사 고객들의 테이스트에 맞는 디자이너들을 선별, ‘K디자이너 편집매장(가칭)’을 구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