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이슈브랜드 - LF ‘헤지스 액세서리’
패션 잡화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진화

발행 2018년 05월 2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이슈브랜드 - LF ‘헤지스 액세서리’

 

 

패션 잡화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진화

 

온라인 전용 뉴 라인 매출 신장


애견·라이프스타일 용품 확대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헤지스 액세서리’가 컬렉션을 다각화해 고객몰이에 나선다. 유통 채널 다각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다양화에 맞춰 다채로운 콘셉트로 라인을 확장했다.


온라인 채널을 겨냥해 올 초 스튜디오H, 피즈, 퍼피, 데일리 등 뉴 라인을 런칭한 결과 온라인 매출도 소폭 신장했다.


헤리티지 라인 ‘아티장(ARTISAN)’은 이태리 고급 통가죽 소재를 활용해 클래식한 멋과 아날로그적 감성을 드러낸 라인으로 다양한 지갑 제품군과 다이어리, 필통, 서류 커버 등의 사무용품 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식물성 탄닌 성분으로 가공하는 ‘베지터블 태닝’ 방식을 적용해 가죽 본연의 질감을 살렸다.


뉴쉐이프 라인 ‘스튜디오 H’는 원, 삼각형, 사각형 도형에서 착안한 기하학적 디자인과 최소한으로 절제된 디테일을 통해 현대적이고 독창적인 감성을 담은 라인이다. 트렌디한 캐주얼룩부터 격식 있는 오피스룩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뉴위트 라인 ‘피즈(PHIZ)’는 ‘헤지스’를 상징하는 강아지 로고에서 착안, 생동감 있는 강아지의 표정을 위트 있는 캐릭터로 발전시켜 제품 곳곳에 포인트로 활용한 라인으로 경쾌한 감성이 돋보인다.


면, 캔버스 등의 소재를 사용해 일상에서 가볍게 활용할 수 있으며 숄더백, 파우치, 백팩부터 휴대폰 보조배터리 등 IT기기 소품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한 ‘헤지스 데일리’ 라인도 런칭 했다. ‘헤지스’ 고유의 강아지 심볼을 사랑스럽게 디자인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전개하는 패브릭 제품 기반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또 기존 애견 라인인 ‘헤지도기’를 ‘헤지퍼피(HAZZY PUPPY)’로 리뉴얼 런칭했다. ‘헤지퍼피’는 현재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 내 숍인숍 6개 매장과 LF몰을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며, 올해부터 오프라인 매장을 대폭 확대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