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마제스티골프코리아, 새로운 출발
사명 바꾸고 글로벌 브랜딩 강화

발행 2018년 10월 11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마제스티골프코리아, 새로운 출발

 

사명 바꾸고 글로벌 브랜딩 강화

프리미엄 이미지에 신규 라인 업 

 

마루망코리아(대표 김석근)가 마제스티골프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롭게 출발한다.


마루망은 전 세계 골프 시장에 ‘마제스티 서브라임’, ‘마제스티 프리스티지오’ 등 최고의 프리미엄 골프 클럽을 선보이고 있는 일본 제일의 클럽 제조업체.


마루망은 주력 브랜드인 ‘마제스티’의 글로벌 브랜딩을 한층 강화하고자 마제스티골프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한국법인도 마제스티골프코리아로 교체했다. 또 중국과 미국도 마제스티골프차이나, 마제스티골프USA로 변경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미지를 쌓는다는 계획이다.


마제스티골프코리아는 국내 골프 시장에서 재력과 골프 경력을 모두 갖춘 골퍼를 대상으로 최상위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해왔다. 특히 마제스티의 ‘프리스티지오(Prestigio 9)’는 골프 마니아라면 누구나 하나쯤 갖고 싶은 ‘드림 골프클럽’으로 인식돼 왔다.


올해부터는 기존의 프리미엄 명성에 젊음과 파워를 더한 신규 라인업 ‘마제스티 컨퀘스트(CONQUEST)’를 출시, 젊은 프리미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사명까지 마제스티골프코리아로 변경하며 보다 젊은 골프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주도권을 장악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최춘우 마제스티골프코리아 마케팅팀 부장은 “새롭게 사명을 변경하면서 골프 고객들에게 한 단계 성숙한 글로벌 브랜드의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시장점유율을 높여가며 마제스티 브랜드의 자산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