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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천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유아동복
가족의 체험과 휴식을 위한 공간 탈바꿈

발행 2019년 04월 11일

정혜인사진기자 , jhiphoto@apparelnews.co.kr

현대 천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유아동복


가족의 체험과 휴식을 위한 공간 탈바꿈

 

현대 천호점은 강동구 유일의 백화점으로 천호역과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좋다.


올해 1월 전관 리뉴얼을 마쳤다. 최신 시설을 통해 좋은 쇼핑환경을 갖추고 있다.


유아동복은 8층에 위치해 있으며 총 44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지난해 보다 비비드 한 색상과 다양한 패턴, 독특한 디자인의 옷들이 인기가 높다.


기존 쇼핑공간을 가족이 함께 체험하고 휴식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탈바꿈해  변화를 꾀하고 있다.


4월 셋째 주 주말, 유아동 의류 20/40만 원 이상 구매 시 1/2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바이어 한마디 - 두혜수 유아동 담당


신학기 책가방·의류 매출 증가


주 고객층은 30~60대로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으며 여성 고객의 비중이 높다.


2019년 1분기 매출은 17% 신장하였고 온라인 매출이 호조다. 노스페이스키즈, 닥스키즈, 헤지스키즈, 뉴발란스키즈, MLB키즈 등 성인 브랜드에서 파생한 아동복의 신학기 책가방 매출과 간절기 의류가 잘 팔리고 있다.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도입으로 용품 군이 강화되어 매출이 순항 중이다.


매장별로 고객들의 매장 진입 유도를 위해 동선 확보 및 행거 대신 마네킹을 연출하는 등 아이 캐칭에 신경 쓰고 있다.


오프라인 매출 증진을 위해 층 내에 있는 서비스 MD를 활용하여 유아동 의류 구매 영수증 제시 시 음료를 제공하는 등 고정고객 유치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숍 매니저 한마디 - 정윤하 ‘매직에디션’ 매니저


재미와 건강 찾는 젊은 엄마들 공략

 

매니저 경력은 8년, 해당점에서는 2년째 근무 중이다.


매직에디션은 스웨덴 일러스트레이터가 만든 브랜드다. 아이들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컬러와 패턴을 통해 표현한다.


고객 연령대는 30~40대다. 올해의 패턴은 원숭이, 바나나, 돌고래 등을 모티베이션했다.


디자인은 비슷하지만 매 시즌 패턴과 컬러감으로 변화를 주고 있다. 해마다 패턴 종류에 따라 트렌디한 느낌을 강하게 준다.


현재 내복처럼 입는 기본 스타일(라운드넥 티셔츠+레깅스 바지)이 가장 반응이 좋다. 천연 오가닉 면 소재로 아토피 아이들 피부에 좋고 옷이 줄어드는 현상 없이 내구성이 뛰어나기 때문이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원숭이 패턴의 블루종 점퍼와 세일러 칼라의 오가닉 코튼 원피스도 반응이 좋다.


스웨덴, 네덜란드, 덴마크 등 수입 편집샵의 특징을 살려 브랜드 별로 디스플레이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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