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마담포라, 온라인 스타트
4월 말 2개점부터 시작

발행 2019년 04월 18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마담포라, 온라인 스타트


4월 말 2개점부터 시작

 

마담포라(대표 이병권)가 여성복 ‘마담포라’의 온라인 전개를 시작한다.


4월 말부터 롯데 본점, 강남점 2개 매장부터 시작한다. 첫 시도로, 온라인팀 별도 구축 없이 각 매장 매니저들이 백화점 연동 온라인몰 등에 제품을 업로드, 판매한다.


이번 온라인 시작은 유통 다각화를 통한 수익창출과 신규고객 유치를 위한 것. 매장 운영시간 외에도 24시간 판매할 수 있는 점, 향후 성장성에 주목했기 때문이다.


또 현재 백화점 중심 42개점을 가동 중으로, 아울렛을 운영하지 않아 이월상품 유통 채널로도 활용할 방침이다.


온라인 제품은 매장과 분리해서, 이월제품 및 온라인 전용상품을 출시한다. 온라인 시장 환경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했다.


한편 이 회사는 작년부터 전산개편, 적립시스템을 도입해 매장별 고객DB를 구축하고 있다.


온라인을 통해 고객데이터도 계속 수집, 판매활성화에 활용할 방침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