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혼마골프’ 의류 시장 출사표
혼마골프한국지점, 지난달 24일 런칭 행사

발행 2019년 07월 04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혼마골프’ 의류 시장 출사표

 

혼마골프한국지점, 지난달 24일 런칭 행사

 

혼마골프한국지점(지점장 스즈키 타카히로)는 지난달 24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2019 추동 컬렉션’을 열고 어패럴 시장 진출을 알렸다.


프리미엄 클럽 및 용품 브랜드에서 토털 골프 브랜드로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


이날 행사에는 바이어, 대리점주, 골프 프로선수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한국 지점장인 스즈키 타카히로의 영상으로 시작된 컬렉션 행사는 컬렉션 프레젠테이션과 혼마 갤러리 탐방 영상 영상, 선수들과의 미니 토크쇼 등이 진행됐다.


혼마골프는 프리미엄 라인인 ‘블랙 라벨’, 퍼포먼스 지향의 ‘레드 라벨’, 젊고 세련된 골퍼들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웨어러블하게 즐길 수 있는 ‘화이트 라벨’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런칭 초기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 웨어 ‘화이트 라벨’을 위주로 상품 구성이 될 예정이며, 모든 상품은 일본 수입이다. 향후 한국인 체형에 맞는 코리안 핏을 별도로 제작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KPGA 배윤호 프로, KLPGA 박유미 프로, 육은비 프로, 아마추어 골퍼 유지나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도 늘려간다고 밝혔다. 


배윤호 프로, 유지나 선수가 함께한 미니 토크쇼에서는 선수들이 직접 입고 경기를 플레이 한 느낌을 전하기도 했다. 


한택 혼마골프한국지점 이사는 “프리미엄 용품으로 성공한 혼마골프의 어패럴 런칭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토털 골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