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6년 04월 1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이에스제화(대표 조구희)가 디자이너 슈즈 ‘구희’에 이어 세컨브랜드 ‘컨셉(Koncept 35)’을 런칭하고 국내외 영업을 강화한다.
대표 브랜드인 ‘구희’의 성수동 수제화 제작 노하우를 ‘컨셉35’에 그대로 적용해 가성비를 높인 동시에 트렌드를 반영하고 캐주얼한 게 특징이다.
고퀄리티 베이직 디자이너 슈즈를 지향하며 중심 가격은 7~8만원대, 메인 타깃은 20대 감도 높은 여성이다.
현재 압구정 로드숍과 현대 동대문시티아울렛 편집숍 내 입점돼 있으며, 자체 쇼핑몰(kuhee.co.kr)과 위즈위드(www.wizwid.com) 온라인 몰에서 판매 중이다.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모델 곽지수를 기용했다.
글로벌 시장 겨냥을 위한 행보도 과감하다.
지난달 개최된 홍콩 패션 액세스 전시회(3월 30일~4월1일)에 참가했으며 3일 동안 홍콩, 일본, 미국 등 10개국 바이어들과 25건의 수주 상담을 벌였다.
이후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일본에서 개최된 ‘KCOM 재팬 2016’에도 참가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