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GS샵, 모바일 상품광고 ‘숏방’ 개시
인기 아이템 30초 소개…매일 1~2건 업로드
2016년 09월 29일 [01시 00분]
이채연기자, lcy@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GS샵(대표 허태수)이 모바일 채널을 통해 ‘30초 쇼핑쇼’를 새로 선보인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최근 인기 있는 쇼핑 아이템을 30초 안에 짧고 굵게 설명하는 ‘숏방’ 코너를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숏방’은 쇼핑호스트·MD·PD 등이 출연해 뷰티 ·패션·레포츠·리빙 등 상품을 직접 시연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설명한다. 30초 CF처럼 쉽고 빠르게 쇼핑을 도와주는 컨셉으로, 독특하면서도 실용적인 상품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 풀(FULL) 화면과 UX(이용자 경험)로 구성한 것이 특징. 화면 하단의 바로구매 버튼을 클릭하면 상품을 살 수 있고 상세정보 화면으로 이동 또한 가능하다.

GS샵 모바일 앱을 실행하면 언제든 시청할 수 있고 모바일 메신저, SNS 등을 통해 재미있는 영상을 공유할 수도 있다. ‘숏방’은 매일 1~2개씩 영상이 업로드 된다.

GS샵 멀티채널팀 한현정 팀장은 “모바일 이용자들이 짧고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숏방’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모바일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쇼핑 콘텐츠를 발굴해 편하고 재미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GS,홈쇼핑,모바일]



 ■ 키워드 1 : GS
  • 그리티, 17일 현대홈쇼핑서 ‘원더브라’ 특집 생방송 진행
    온·오프라인과 홈쇼핑 등 각 채널들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원더데이’를 기념해 지난 8월 4일 GS홈쇼핑에서 진행한 미리 만나는 원더데이 특집 방송에서는 하루 만에 총 30,575세트가 판매됐고, 25억 8천만원(주문...
  • 스위트스팟, ‘안녕인사동’ 리테일 전속 임대용역사 선정
    지난 6월 여의도 파이낸스타워 리테일 전속 임대용역사로 선정된데 이어 두 번째다. ‘안녕인사동’ 복합몰은 엑티스, 이지스자산운용, GS리테일이 투자 및 운영하는 인사동 유일의 복합 라이프스타일 문화공간이다. 총 대지면적 5,851.3㎡(1,770평), 연면적 46,281.2㎡...
  • 세계 최초의 시리얼 ’켈로그‘ 패션 브랜드로 국내 도입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모던웍스(대표 김진용)가 세계 최초의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Kellogg's)’의 라이선스 전개 권한을 최근 확보했다. 이를 위해 이 회사 김진용 대표는 미국 미시건주 켈로그 본사에서 패션 의류, 용품에 대한 라이선스 전개권에 대한 계약...
더 보기




 ■ 키워드 2 : 홈쇼핑
  • 그리티, 17일 현대홈쇼핑서 ‘원더브라’ 특집 생방송 진행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가 전개하는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가 오는 17일 현대홈쇼핑에서 오후 3시, 밤 10시 30분 두 번에 걸쳐 원더브라의 ‘원더데이’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원더브라의 브랜드 데이...
  • 패션 산업 개인화·효율화 ‘디지털 마케팅’에 주목하라
    발견 즉시 마케팅 메시지인 ‘실시간 메시징’ 등이다. 일례로 원더브라몰 쇼핑몰 방문자에게 리마인드해 매출이 170% 상승했고, 롯데홈쇼핑 유료 회원 60%가 구루비 온사이트 마케팅을 통해 확보됐다. 이들 솔루션의 도입 및 관리 비용은 천차만별이다. 해외 유명...
  • 제스 ‘라인오어써클’ 스트리트 감성 입힌다
    고급스러움과 디자이너 감성을 모두 살린다는 전략이다. ‘제스’의 캐주얼 제품군은 전체의 약 50%를 차지한다. 이중 ‘라인오어써클’의 비중을 하반기 35% 까지 늘릴 예정이다. 홈쇼핑 판매도 다시 시작한다. 약 1년여 만에 재개하는 것으로, 전용 상품을 개발할...
더 보기




 ■ 키워드 3 : 모바일
  • ‘란체티’ 온라인 채널 확대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이룸에프엔씨(대표 최호만)가 전개하는 셔츠 브랜드 ‘란체티’가 하반기 온라인 유통에 주력한다. 온라인과 모바일 판매 채널을 늘리고 전용상품도 확대한다. 온라인 유통은 기존 백화점몰 중심에서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 등으로 넓힌다....
  • 그리티, 17일 현대홈쇼핑서 ‘원더브라’ 특집 생방송 진행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판매 상품 구성은 브라와 팬티 4세트와 시크릿 팬티 3종으로, TV홈쇼핑뿐 아니라 현대 Hmall 온라인과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17일 하루 동안 같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원더브라의 ‘와이어프리’ 제품은 와이어 없이도 가슴을...
  • 신세계TV쇼핑, 생방송 진행할 ‘오싹한라이브 크루’ 공개 모집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TV쇼핑이 오는 14일(수)부터 9월 6일(금)까지 모바일 생방송 ‘오싹한 라이브’를 진행할 ‘크리에이터 크루’를 공개 모집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0월 중 최종 3~5명의 크루를 선발한다.  최총 선발된 ‘크루’는...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LECTRA_Seminar
Premierevision
FashionTokyo
EBIZWAY
SKY
PREVIEW
LICENTIA
Blue Mountain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