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알레그리’ 온라인 캡슐컬렉션 출시

발행 2016년 10월 07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에서 온라인 캡슐컬렉션 '알레그리 그레이'(allegri GREY)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7일 출시되는 '알레그리 그레이'는 알레그리가 2016년 가을?겨울 시즌 최초로 선보이는 온라인 캡슐컬렉션(작은 규모로 자주 발표하는 컬렉션)이다.

'어포더블 럭셔리'(affordable luxury)라는 슬로건 아래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남성 고객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웨어다. 알레그리 본연의 혁신적인 소재와 고감도 스타일을 살리면서 가격은 낮췄다.

 

무봉제 고열프레스 방식으로 제작된 시베리안 구스다운 트렌치, 알레그리 고유의 패턴을 입체감 있게 적용한 스웨트셔츠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템뿐만 아니라 셔츠, 니트, 팬츠, 재킷, 코트 등 알레그리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제품들을 선보인다.
LF 온라인몰인 LF몰에서 판매되며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남성 편집숍 '알란스'(ALANS) 논현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캡슐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7일부터 23일까지 LF몰에서 '알레그리 그레이'를 구매한 고객에게 LF몰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알레그리의 고급 가죽 소재 지갑을 증정한다.

 

또한 한 달 간 LF몰에서 알레그리를 구매한 고객 중 최상위 구매 고객 3명에게 알레그리의 시그니처 패턴이 새겨진 신슐레이트(thinsulat) 소재 장갑과 최고급 가죽 클러치를 증정한다. 알레그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해시태그 릴레이 이벤트를 매 달 진행한다.

 

감덕규 LF 알레그리 팀장은 "고급스러운 감성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온라인 캡슐컬렉션을 통해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의 폭을 한 단계 넓힐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