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11번가, 윈터 스타일링 기획전 주목

발행 2016년 12월 1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제법 추워진 날씨에 겨울 아우터를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추위로부터 내 몸을 보호해 줄 코트와 다운, 니트아이템으로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잡는 스타일링법이 궁금하다면 11번가 ‘GO OUT, STAY WARM’ 기획전을 주목하라.

 

에스케이플래닛(대표 서진우)에서 전개하는 국내 이커머스 유통채널 ‘11번가’에서는 12월 12일~12월 25일까지 국내 Top 디자이너 브랜드 25개(해프닝, 률앤와이, 라이풀, 룩캐스트, 비욘드클로젯 등)가 참여한 ‘GO OUT, STAY WARM’ 기획전을 열었다.

이 전시는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의 모델 최준영, 박혜진, 이헌신과 25개의 디자이너브랜드가 만나 패션화보를 통해 겨울 패션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구성이다.

화보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겨울 스타일링을 제시할 뿐만아니라 핸드메이드 가죽 제품 브랜드 ‘호재’의 퍼(fur) 소재의 클러치와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그레이양’의 코트 2종 등 오직 11번가에서만 선보이는 독점 상품도 함께 공개한다.

인천의 어느 광활한 곳에서 두터운 겨울 아우터들을 잔뜩 껴 입고 차를 타고 달리거나 지평선을 뛰며, 자유롭게 세상 밖을 향하는 청춘 로드 트립을 표현한 ‘GO! OUT’ 테마와 스튜디오에서 gif 형태의 재미난 움직임을 보여 준 ‘STAY WARM’ 이라는 2가지 컨셉으로 완성했다.

이번 기획전 기간 동안 디자이너 브랜드 최대 50% 할인이라는 매력적인 프로모션까지 마련하였으니, 스타일은 놓치지 않고, 추위에 강한 똑똑한 겨울 아이템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GO OUT, STAY WARM’ 기획전과 관련 된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홈페이지(http://www.11st.co.kr) 와 모바일 앱으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