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연령별 크리스마스 데이트룩 - 10대

발행 2016년 12월 19일

어패럴뉴스 , appnews@apparelnews.co.kr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저는 어떤 기념일도 크게 와닿지 않지만 크리스마스 만큼은 뭔가 일어나야만할꺼 같고(낭만적인 일이..) 그랬으면 좋겠고. 크리스마스는 눈이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아직 낭만에 빠져살고 있는거 같아 유치하면서도 다행스럽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모르겠지만 12월, 한달이라도 낭만에 빠져사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특히 12월 10대 분들은 얼마나 그런 낭만, 크리스마스에 빠져있을까 생각도 들고.. 그러다 문득  고객 상담 하면서 “수학여행 가는데 룩 추천 좀 해주세요” “이렇게 입을건데 괜찮나요?” 질문을 받았던 것이 생각났습니다. 크리스마스는 오죽하겠습니까?

그래서 큰 결심하고 써봅니다. 나는 애인이 없지만 읽어주시는 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데이트룩.

연령별 크리스마스 데이트룩 10대편 입니다.

 

1. 10대라면 과감하게 !

 

맵씨 유저 ‘소재혁’ 님이 작성해주신 코디입니다.

20대 코디에 넣을까 10대 코디에 넣을까 고민했었는데. 10대에 넣었습니다. 깜찍한 양말과 다소 빠알간 터틀넥이 10대에게 좀 더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에! 20대가 입어도 충분히 단정하고 예쁜코디 인것같습니다만, 개인적으로 제가 입는다면 터틀넥의 색상을 버건디로 바꿔 입을 것 같네요.
어쨌든, 빨간색의 터틀넥과 줄무늬 양말이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코디입니다!

 

2. 롱패딩 코디

 

 

맵씨 유저 ‘우주별’ 님이 작성해주신 코디입니다.

 

이번 겨울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이라고 해도 무방한 롱코트입니다. 롱코트는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따스해지네요. 스타일링은 셀비지 데님과 터틀넥에 데님 자켓으로 간단하면서 깔끔하게 활용해주었습니다.

 

3. 스트라이프 셔츠 코디

 

 

맵씨 유저 ‘작은남자; 님의 코디입니다.

 

스트라이프 셔츠로 깔금하게 멋냈는데요. 크리스마스는 특별한 날이니까 마냥 어려보이는 룻보다는 이렇게 스타일링 해줘도 좋네요. 깔끔한 터틀넥에 길어보이는 스트라이프셔츠에 멋스러운 싱글코트 탁! 거기에 메탈 시계까지. 헤밀턴 시계라 연령대가 안맞긴 하지만요! 충분히 크리스마스 같은 특별한 날엔 시도해볼 수 있는 스타일링!

 

4. 겨울 파카 코디

 

 

맵씨 유저 ‘루이’ 님이 작성해주신 코디입니다.

크리스마스 하면 어떤 색깔이 생각나시나요. 아무래도 빨강과 초록이 아닐까요? 멋스러운 초록색의 파카와 워싱 데님 진, 워커의 색깔이 묘하게 잘 어우러집니다. 간단하게 따라하기 쉬운 코디임에도, 멋은 놓치지 않는. 코디입니다.

 

관련상품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