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인너웨어/제화/잡화   
로스트가든 라이프 스타일 슈즈로 진화
포멀에서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 슈즈까지 출시
2018년 03월 16일 [01시 43분]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남성 수제화로 출발한 ‘로스트가든’이 ‘모두를 위한 구두’를 모토로 라이프스타일 슈즈로 거듭난다.

로스트가든(대표 김일형)은 올해부터 클래식 남화 중심에서, 유니섹스 이지캐주얼에 이어 ‘이지 캐주얼’ 슈즈까지 런칭하며 라이프 스타일 슈즈로서 포트폴리오를 완성한 것.

클래식 무드 기반인 ‘로스트가든 포멀’ 컬렉션은 20~50대를 타겟으로 하며 가격대는 20만~40만원대다.  현재 총 28가지 스타일(컬러 제외)이 운영 된다. 이 컬렉션은 로스트가든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디자인 컬렉션 기반의 ‘로스트가든 어반 캐주얼’은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하며 패션 얼리 어답터를 위한 유니섹스 컬렉션이다. 판매 채널도 다양하다. 로스트가든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29cm, 무신사, 더블유컨셉, 루이스클럽, SSG, 더훅, 위즈위드, 스트릿풋스토어, 맵시, 트레져하우스(오프라인 스토어) 등이다. 가격대는 20~30만원대며 현재 35스타일(컬러 제외)이 출시됐다.

‘로스트가든 이지 캐주얼’은 ‘미니멀 라이프 슈즈’ 콘셉트를 반영한 게 특징이다. 브랜드의 강점인 차별화된 기술력과 유니크 컨템포러리의 DNA, 여기에 액티브 한 착용감과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해 대중성을 배가 시켰다. 단순히 트렌드나 스타일만을 쫓는 구두가 아닌, 심플함에서 시작해 좋은 소재와 기술력을 담아 낸 게 특징이다.
메인 타깃은 20~40대 남녀성 대학생, 직장인이다. 대중성을 위한 컬렉션인 만큼 가격을 10~20만원대로 리즈너블 하게 책정됐다. 합리적 가격 유지를 위해 직접 판매 시스템을 적용한 것. 유통 채널은 로스트가든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초반 마켓 테스트를 거쳐 확대할 계획이다. 컬러 제외하고 12가지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에 따라 ‘로스트가든’은 클래식 구두, 더비슈즈, 스니커즈, 슬립온, 로퍼 등 상품군이 다양화 됐다.
이 회사 김일형 대표는 “컬렉션을 대폭 확장했지만 로스트가든이 고집스레 지켜온 프리미엄 수제화로서의 이미지를 유지하고 탁월한 착화감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스트가든은 2013년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으며 지난해 합정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로스트가든, 라이프 스타일, 슈즈, 이지캐주얼, 김일형]



 ■ 키워드 1 : 로스트가든
  • 로스트가든, 전현무·유재석이 슈즈 ‘로스트가든’ 축하 동영상 보내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연예인 슈즈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디자이너 수제화 브랜드 ‘로스트가든’이 런칭 7주년을 맞아 독특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로스트가든(대표 김일형)이 전개 중인 ‘로스트 가든’은 배우 박서준, 정해인, 방송인 유재석, K팝 아이돌...
  • 에이드로우, 신학기 맞아 온라인 기획전 열어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로스트가든(대표 김일형)이 이번 시즌 런칭한 가방 ‘에이드로우(eidraw)’가 신제품 출시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4일 동안 자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골든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
  • 패션 hot 플레이스 - 서교동 ‘로스트가든’
    [어패럴뉴스 김태욱 사진기자] 2013년 런칭한 ‘로스트 가든’은 비즈니스룩과 캐주얼룩 사이의 경계를 허무는 ‘모두가 오래 신을 수 있는’ 슈즈 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수많은 셀럽 및 다양한 미디어 매체에서 가장 사랑을 받는 수제화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며...
더 보기




 ■ 키워드 2 : 라이프 스타일
  • ‘라이카 스토어 청담’ 19일 오픈
    스토어 청담에서 다양한 각도의 활동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카메라, 사진뿐 아니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전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아갈 예정이다. 그 첫 시작으로 글라스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 엠코르셋 그리티로 사명 변경
    이번 사명 변경에 대해 이 회사는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사업 다각화를 위한 것이며 장기적으로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초일류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기업으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자사 홈페이지 주소도 주총 직후 바뀌었다. 또 이달 초 이 회사 김계현...
  • 에스.티. 듀퐁, 새로운 ‘데피 밀레니엄백’ 컬렉션 선보여
    브랜드 '에스.티. 듀퐁'에서는 ‘데피 밀레니엄백’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데피 밀레니엄백 컬렉션은 여행을 즐기는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되어 보다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에스.티. 듀퐁 마스터 장인들의 정교한...
더 보기




 ■ 키워드 3 : 슈즈
  • 블루마운틴, 차원이 다른 슈즈멀티숍 ‘레어택 월드’ 개장
    구성이마트와 상생 구조, 소비자 혜택 늘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블루마운틴코리아(대표 공기현)가 이마트 시화점에 컨템포러리 슈즈멀티숍 ‘레어택 월드(RARE TAG WORLD)’를 오픈했다. ‘레어택’은 획일화된 멀티숍에서 탈피, 상권, 점포별로 상품 구성과 매장...
  • 인터뷰 - 이상민 풀스로틀컨셉 대표
    회사가 계약서를 들고 찾아왔다. 10년간 25개가 넘는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축구화, 골프화, 등산화 등 고기능 슈즈부터 스니커즈를 아우를 수 있는 기술과 디자인을 다루는 유일의 신발 디자이너이다. 아디다스에서는 아웃도어, 러닝,...
  • 소다, 조윤희와 함께한 '19 FW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DFD 라이프 컬쳐그룹이 전개중인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소다(SODA)'가 조윤희와 함께한 19FW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조윤희는 자신만의 고혹적이고 우아한 분위기와 제품의 특징을 돋보이게 연출하는...
더 보기




 ■ 키워드 4 : 이지캐주얼
  • 신세계백화점 인사
    인사총무▲ 신두형 파트너 마산점 영업기획→ 센텀시티점 지원팀▲ 김양희 파트너 마산점 경리→ 센텀시티점 지원팀▲ 천현미 파트너 마산점 영/이지캐주얼→ 센텀시티점 지원팀 ▲ 이재동 파트너 센텀시티점 가전/주방→ 마산점 인사▲ 김혜경 파트너 센텀시티점...
  • 캐주얼, 퍼포먼스 라인 투자 늘린다
    높은 인기를 구가하면서 전방위적으로 스포츠 캐주얼 컨셉을 적극 수용하고 나선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사계절 러닝아이템이 주력인 이지캐주얼 조닝은 기본 아이템만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판단, 기존에 하지 않았던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세정과미래(대표...
  • ‘흄’ BI 리뉴얼, 어반 라이프스타일 공략
    케이브랜즈(대표 엄진현)가 전개 중인 ‘흄’이 최근 BI 리뉴얼을 단행했다. 2003년 런칭 이후 이지캐주얼 조닝에서 입지를 다져온 ‘흄’은 브랜드 정체성 확립과 새로운 방향 정립을 위해 BI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는 그동안 트렌디 아이템 강화를 통해...
더 보기




 ■ 키워드 5 : 김일형
  • 로스트가든, 전현무·유재석이 슈즈 ‘로스트가든’ 축하 동영상 보내
    슈즈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디자이너 수제화 브랜드 ‘로스트가든’이 런칭 7주년을 맞아 독특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로스트가든(대표 김일형)이 전개 중인 ‘로스트 가든’은 배우 박서준, 정해인, 방송인 유재석, K팝 아이돌 BTS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슈즈다....
  • 에이드로우, 신학기 맞아 온라인 기획전 열어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로스트가든(대표 김일형)이 이번 시즌 런칭한 가방 ‘에이드로우(eidraw)’가 신제품 출시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4일 동안 자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골든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
  • ‘로스트가든’ 더비 스타일 ‘야드’ 슈즈 반응 굿
    로스트가든(대표 김일형)의 프리미엄 유니섹스 수제화 ‘로스트가든’이 출시한 이지 캐주얼 컬렉션의 신상 ‘야드(YARD)'가 초반부터 반응이 뜨겁다. ‘야드’ 슈즈가 출시 3일 만에 300켤레가 판매 된 것. ‘로스트가든’은 패션 얼리 어답터와 셀럽을 위해 유니크...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인너웨어/제화/잡화   
인너웨어/제화/잡화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FashionTokyo
EBIZWAY
LICENTIA
Blue Mountain
세원ATOS
SJFC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