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인너웨어/제화/잡화   
못된고양이, 귀 쫑긋 모자 출시 한 달만에 약 13만개 판매
2018년 12월 12일 [01시 47분]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엔캣(대표 양진호)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가 최근 선보인 ‘귀 쫑긋 모자’의 판매량이 출시 한 달 만에 13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귀 쫑긋 모자는 길게 늘어진 귀마개 부분을 눌러 동물 인형의 귀를 움직일 수 있도록 하는 모자로, 귀여운 디자인과 재미있는 작동법이 특징이다.
 
최근 인기 아이돌이 TV 예능 프로그램이나 팬 사인회에 착용하고 나타난 모습이 노출되면서 흔히 ‘인싸템’이라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연예인들의 착용 모습이 TV나 SNS를 통해 퍼져 나가면서 흥미를 유발하고 있으며, 귀여운 디자인과 재미 요소 외에도 보온성이라는 계절적 특성까지 더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귀 쫑긋 모자는 토끼를 포함해 팬더, 물범 등 6종의 다양한 동물 캐릭터 디자인으로 구성 됐으며 아이보리, 핑크, 그레이, 베이지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못된고양이]



 ■ 키워드 1 : 못된고양이
  • 못된고양이, 삐에로쑈핑 내 공간 대폭 확대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엔캣(대표 양진호)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가 봄 시즌을 맞아 ‘삐에로쑈핑 코엑스점’ 내 공간을 대폭 확대했다. 못된고양이는 삐에로쑈핑 코엑스점 내 공간을 확대, 기존 5판의 매대로 구성된 코너를 13평 넓이의 공간으로...
  • 못된고양이, '아마존' 입점으로 글로벌 온라인 시장 진출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엔캣(대표 양진호)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가 인터넷 종합 쇼핑몰 ‘아마존’에 입점하며 글로벌 온라인 시장에 진출했다. 못된고양이는 미국, 필리핀 등 오프라인을 통해 세계 시장에 진출해 있지만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 홈플러스, 패션MD(테넌트) 강화
    구성해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다. 여성은 기존 볼륨 브랜드와 스트리트가 함께 구성되며, 잡화는 기존 모노샵과 화장품 면적을 축소하고 ‘못된고양이’(패션액세서리), ‘리틀킹’(헤어액세서리잡화) 등 편집숍으로 채운다. 스포츠도 종전보다 강화할 예정이다....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인너웨어/제화/잡화   
인너웨어/제화/잡화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virtusize
CBMExpo
VIVIEN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KoreanFashion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