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스타일쉐어’ 유병재 굿즈 출시
2018년 12월 14일 [07시 00분]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의 모바일 패션 앱 ‘스타일쉐어’와 에이플러스비(대표 이창우)의 온라인 편집숍 ‘29CM’가 유병재 굿즈 ‘매일병재’를 출시했다.

‘횰로템’ 3종으로 구성된 ‘횰로박스’와 ‘인싸템’ 3종으로 구성된 ‘인싸박스’를 14일부터 ‘스타일쉐어’와 ‘29CM’에서 판매한다.
‘일상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유병재’라는 의미를 담은 ‘매일병재’는 생활용품들을 유병재 특유의 위트를 곁들어 굿즈 화한 제품들이다.

‘욜로(YOLO)’에 ‘나 홀로’ 라는 뜻을 결합한 ‘횰로’ 박스는 유병재의 트레이드 마크인 황니를 연상하게 하는 칫솔, 방한마스크와 SNS에서 화제가 된 토마토 세안 밴드로 구성된다.

SNS 인증을 즐기는 1020세대의 심리를 반영한 ‘인싸박스’에는 N행시 엽서 카드와 유병재 얼굴이 담긴 에어팟 보호필름, 유병재 캐릭터가 담긴 미션카드와 스탬프 세트가 들어있다.

박스 구성으로 구매한 경우, 유병재 얼굴이 전면에 프린트된 기내용 캐리어 커버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인싸박스’에 포함된 N행시 엽서 카드는 2,900여 명의 ‘스타일쉐어’ 유저들과 유병재가 함께 만들었다.

유병재가 재치 있는 N행시로 화제가 된 것에 착안해, 지난 10월 1020세대가 SNS에서 사용하는 신조어인 ‘갑분싸’, ‘엄근진’, ‘핵인싸’ 등 다섯 가지 키워드로 N행시 공모전을 열었다.

최종 선정된 N행시 마지막 음절을 유병재가 완성해 엽서에 반영했으며, 완성된 N행시는 청춘들을 응원하는 의미와 함께 유병재만의 재치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굿즈 출시에 맞춰 공개된 바이럴 영상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통형 SNS개그로 다양한 팬층을 보유한 유병재식 유머를 ‘29CM’의 감각으로 담아냈다.

‘29CM’에서는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캐리어 커버를 포함한 ‘매일병재’ 7종 풀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스타일쉐어 담당자는 “‘매일 병재’라는 이름처럼, 친숙하고 소통하는 아티스트의 장점을 살리고, SNS의 놀이문화를 만들어내는 특성을 굿즈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팬들과 아티스트가 의미 있는 소통을 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스타일쉐어, 29cm, 유병재]



 ■ 키워드 1 : 스타일쉐어
  • 스타일쉐어, ‘연플리 시즌4’ 공식 협찬사 합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가 웹 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 시즌4)’ 의상 디렉팅 및 협찬에 참여한다. ‘연플리’는 영상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의 대표작이다. 대학생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다룬 멜로 웹...
  • 트렌디 스포츠, 온라인 비즈니스 확대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젯아이씨(대표 김홍)의 ‘엘레쎄’도 올해부터 온라인 비즈니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자사몰 운영부터 스타일쉐어, 무신사 등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반응도 고무적이다. 스타일쉐어에서는 10대 여성들에게, 무신사에서는 10~20대...
  • 무신사, ‘플레이어’ 인수 직후 수수료 인상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일정기간 조정 기간을 갖고 실적이 호조된 후 수수료 인상이 더 합당하다는 지적이 나오는 것도 이 때문이다. 스타일쉐어가 인수한 온라인 셀렉트숍 ‘29cm’과 바바패션이 인수한 온라인 플랫폼 ‘힙합퍼’ 등은 수수료 변동이 없었다. 업계 한...
더 보기




 ■ 키워드 2 : 29cm
  • '이스트팩 X 라프시몬스', 협업 신제품 백화점 팝업스토어 선 공개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리노스(대표 김웅, 박병근)의 글로벌 캐주얼백 브랜드 '이스트팩'이 라프시몬스(Raf Simons) 협업 신제품 출시를 맞아 2주간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웨이브존(Wave Zone)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리노스 관계자는 “라프시몬스 협업 제...
  • ‘하이드아웃’, 韓日 캐주얼 시장 안착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포트디자인랩(대표 강희진)이 전개 중인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하이드아웃’이 2년여만에 세이프 랜딩에 성공했다. 2017년 런칭된 ‘하이드아웃’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편리한 착용감,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를 기반으로, 특히 30~40...
  • 해브레스, 첫 백화점 팝업 호조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해브레스(대표 정민경)가 첫 팝업스토어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이끌어 냈다. 지난 6월 신세계 하남점에서 타브랜드 3개와 함께 2주간 진행한 팝업이 호조를 기록하면서 운영기간이 두 달로 연장된 것은 물론 단독 팝업으로 ...
더 보기




 ■ 키워드 3 : 유병재
  • 파리게이츠, 배정남·산다라박 등과 30주년 화보 공개
    런칭 30주년을 맞이해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BE HEALTHY! BE HAPPY!’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산다라박, 배정남, 유병재, 안영미, 오상진, 이진이 등 YG 소속 6명의 아티스트와 파리게이츠 후원프로 오지현, 박현경, 이수민, 최예지 프로 등이...
  • 스타일쉐어, PB ‘띵즈’ 런칭
    감고 다니는 것을 감안해 주머니와 단추를 부착하는 등 디테일을 더한 점이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 이 회사는 앞서 방송인 유병재와 협업한 PB 상품을 출시하기도 했으며, 추후 반응을 통해 PB 상품 확대를 검토 중이다. 지난해 목표거래액 700억 원을 초과...
  • ‘스타일쉐어, 29CM’ 연간 거래액 1,200억 돌파
    달성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온라인에서 공식 판매를 하지 않던 ‘프라이탁’, ‘포터’ 등 해외 브랜드와 협업해 독점 판매하고, 혁오밴드, 유병재 등과 콜라보를 진행하기도 했다. ‘29CM’은 라이프 스타일을 구매하고, 취향을 소비하는 요즘 세대의 쇼핑 트렌드를...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FashionTokyo
EBIZWAY
LICENTIA
Blue Mountain
세원ATOS
SJFC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