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스타일쉐어’ 유병재 굿즈 출시
2018년 12월 14일 [07시 00분]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의 모바일 패션 앱 ‘스타일쉐어’와 에이플러스비(대표 이창우)의 온라인 편집숍 ‘29CM’가 유병재 굿즈 ‘매일병재’를 출시했다.

‘횰로템’ 3종으로 구성된 ‘횰로박스’와 ‘인싸템’ 3종으로 구성된 ‘인싸박스’를 14일부터 ‘스타일쉐어’와 ‘29CM’에서 판매한다.
‘일상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유병재’라는 의미를 담은 ‘매일병재’는 생활용품들을 유병재 특유의 위트를 곁들어 굿즈 화한 제품들이다.

‘욜로(YOLO)’에 ‘나 홀로’ 라는 뜻을 결합한 ‘횰로’ 박스는 유병재의 트레이드 마크인 황니를 연상하게 하는 칫솔, 방한마스크와 SNS에서 화제가 된 토마토 세안 밴드로 구성된다.

SNS 인증을 즐기는 1020세대의 심리를 반영한 ‘인싸박스’에는 N행시 엽서 카드와 유병재 얼굴이 담긴 에어팟 보호필름, 유병재 캐릭터가 담긴 미션카드와 스탬프 세트가 들어있다.

박스 구성으로 구매한 경우, 유병재 얼굴이 전면에 프린트된 기내용 캐리어 커버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인싸박스’에 포함된 N행시 엽서 카드는 2,900여 명의 ‘스타일쉐어’ 유저들과 유병재가 함께 만들었다.

유병재가 재치 있는 N행시로 화제가 된 것에 착안해, 지난 10월 1020세대가 SNS에서 사용하는 신조어인 ‘갑분싸’, ‘엄근진’, ‘핵인싸’ 등 다섯 가지 키워드로 N행시 공모전을 열었다.

최종 선정된 N행시 마지막 음절을 유병재가 완성해 엽서에 반영했으며, 완성된 N행시는 청춘들을 응원하는 의미와 함께 유병재만의 재치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굿즈 출시에 맞춰 공개된 바이럴 영상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통형 SNS개그로 다양한 팬층을 보유한 유병재식 유머를 ‘29CM’의 감각으로 담아냈다.

‘29CM’에서는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캐리어 커버를 포함한 ‘매일병재’ 7종 풀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스타일쉐어 담당자는 “‘매일 병재’라는 이름처럼, 친숙하고 소통하는 아티스트의 장점을 살리고, SNS의 놀이문화를 만들어내는 특성을 굿즈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팬들과 아티스트가 의미 있는 소통을 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스타일쉐어, 29cm, 유병재]



 ■ 키워드 1 : 스타일쉐어
  • 작년 거래액 8천억, 온라인 패션플랫폼 ‘올 한 단계 더 도약’
    소비패턴이 온라인으로 넘어가면서 플랫폼 업계의 성장에도 가속도가 붙은 것. 누적 거래액 4,500억 원 규모의 무신사를 비롯해, 더블유컨셉, 스타일쉐어, 29CM 등 주요 플랫폼 업체 모두 지난해 100~200%대 신장을 기록했다. 올해 역시 한 단계 도약을 위한 활발한...
  • 신년 사업 계획 - 캐주얼/유아동복
    ‘지오다노’는 자사몰 모바일 앱 출시를 앞두고 있다. 기존 온라인 몰 외에 최근 급성장 중인 ‘무신사’, ‘더블유컨셉’, ‘29CM’, ‘스타일쉐어’ 등 온라인 패션 플랫폼 입점도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 상품 면에서는 각종 이색 협업상품들과 함께,...
  • 스타일쉐어, PB ‘띵즈’ 런칭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모바일 패션·뷰티 앱 ‘스타일쉐어’를 운영 중인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가 PB ‘띵즈(Thing’s)’를 런칭했다.지난해 12월 선보인 첫 PB인 ‘띵즈’는 타 플랫폼과 달리, 의류가 아닌 목도리, 담요 등 액세서리와 향수, 비누, 고데기,...
더 보기




 ■ 키워드 2 : 29cm
  • 작년 거래액 8천억, 온라인 패션플랫폼 ‘올 한 단계 더 도약’
    무신사, 독점 상품 늘리고 상품 카테고리 확대29CM·W컨셉은 서비스 고도화, 브랜드 육성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지난해 국내 온라인 패션 플랫폼의 총 누적 거래액은 약 8천억 원에 달했다. 중상위권 백화점 1개점의 연 매출을 상회하는 수치다. 소비패...
  • [신년기획]당신은 지금 ‘상품’과 ‘소울’ 중 무엇을 팔고 있습니까
    사례 1디자이너 A는 지난 11월 초 출시한 29만9천원짜리 캐시미어 혼방 코트로 말 그대로 대박이 났다. 고급 사양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 입소문이 나면서 발매 보름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동났다. 그런데 11월 말부터 비슷한 제품이 절반 가격에 온라인에 깔리기 시...
  • 신년 사업 계획 - 캐주얼/유아동복
    캐주얼 현상 유지 속 효율 높이기 주력온라인 상품, 유통 확대는 지속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올해 캐주얼 업계 핵심 키워드는 ‘효율 상승’이다. 매년 시장 상황이 악화되면서, 무리한 사세확장보다 현 수준에서 점당 효율을 높이기 위함이다. 겨울 아...
더 보기




 ■ 키워드 3 : 유병재
  • 스타일쉐어, PB ‘띵즈’ 런칭
    감고 다니는 것을 감안해 주머니와 단추를 부착하는 등 디테일을 더한 점이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 이 회사는 앞서 방송인 유병재와 협업한 PB 상품을 출시하기도 했으며, 추후 반응을 통해 PB 상품 확대를 검토 중이다. 지난해 목표거래액 700억 원을 초과...
  • ‘스타일쉐어, 29CM’ 연간 거래액 1,200억 돌파
    달성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온라인에서 공식 판매를 하지 않던 ‘프라이탁’, ‘포터’ 등 해외 브랜드와 협업해 독점 판매하고, 혁오밴드, 유병재 등과 콜라보를 진행하기도 했다. ‘29CM’은 라이프 스타일을 구매하고, 취향을 소비하는 요즘 세대의 쇼핑 트렌드를...
  • 신규브랜드 - 타이롤코리아 ‘타이롤’
    프리미엄 아울렛, 로드숍 숍인숍, 대형마트 등 다채널을 가동한다. 첫 시즌 슈즈멀티숍 ‘풋마트’와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최근에는 방송인 유병재를 통해 예능 프로 ‘꽃놀이패’에서 신발과 모자가 전파를 탔다. 또 류희 작가와 샌드 아트 동영상을 개발, 런칭...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RANKEY
ERDOS
ACCESS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