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스타일쉐어’ 유병재 굿즈 출시
2018년 12월 14일 [07시 00분]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의 모바일 패션 앱 ‘스타일쉐어’와 에이플러스비(대표 이창우)의 온라인 편집숍 ‘29CM’가 유병재 굿즈 ‘매일병재’를 출시했다.

‘횰로템’ 3종으로 구성된 ‘횰로박스’와 ‘인싸템’ 3종으로 구성된 ‘인싸박스’를 14일부터 ‘스타일쉐어’와 ‘29CM’에서 판매한다.
‘일상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유병재’라는 의미를 담은 ‘매일병재’는 생활용품들을 유병재 특유의 위트를 곁들어 굿즈 화한 제품들이다.

‘욜로(YOLO)’에 ‘나 홀로’ 라는 뜻을 결합한 ‘횰로’ 박스는 유병재의 트레이드 마크인 황니를 연상하게 하는 칫솔, 방한마스크와 SNS에서 화제가 된 토마토 세안 밴드로 구성된다.

SNS 인증을 즐기는 1020세대의 심리를 반영한 ‘인싸박스’에는 N행시 엽서 카드와 유병재 얼굴이 담긴 에어팟 보호필름, 유병재 캐릭터가 담긴 미션카드와 스탬프 세트가 들어있다.

박스 구성으로 구매한 경우, 유병재 얼굴이 전면에 프린트된 기내용 캐리어 커버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인싸박스’에 포함된 N행시 엽서 카드는 2,900여 명의 ‘스타일쉐어’ 유저들과 유병재가 함께 만들었다.

유병재가 재치 있는 N행시로 화제가 된 것에 착안해, 지난 10월 1020세대가 SNS에서 사용하는 신조어인 ‘갑분싸’, ‘엄근진’, ‘핵인싸’ 등 다섯 가지 키워드로 N행시 공모전을 열었다.

최종 선정된 N행시 마지막 음절을 유병재가 완성해 엽서에 반영했으며, 완성된 N행시는 청춘들을 응원하는 의미와 함께 유병재만의 재치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굿즈 출시에 맞춰 공개된 바이럴 영상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통형 SNS개그로 다양한 팬층을 보유한 유병재식 유머를 ‘29CM’의 감각으로 담아냈다.

‘29CM’에서는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캐리어 커버를 포함한 ‘매일병재’ 7종 풀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스타일쉐어 담당자는 “‘매일 병재’라는 이름처럼, 친숙하고 소통하는 아티스트의 장점을 살리고, SNS의 놀이문화를 만들어내는 특성을 굿즈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팬들과 아티스트가 의미 있는 소통을 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스타일쉐어, 29cm, 유병재]



 ■ 키워드 1 : 스타일쉐어
  • 스타일쉐어, 구글피처드 선정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의 모바일 쇼핑 앱 ‘스타일쉐어’가 구글피처드에 선정됐다. 구글피처드(google featured)는 구글플레이에 출시된 앱 중 이용자 평점(4.0 이상 유지), 디자인 완성도, 참신성 등을 기준으로 우수 앱을 선정하는...
  • 미세먼지에 뒤덮인 ‘봄’… 패션 유통가 희비교차
    보였다. 마스크, 안티폴루션 화장품, 공기청정기를 취급한 옥션, 쿠팡 등 종합 패션몰은 동기간 전년대비 두 세 자릿수 신장을 보였다. 스타일쉐어는 미세먼지가 심해진 기간에 맞춰 ‘미세먼지 대응 기획전’에 일찍부터 공을 들였다. 지난 1월 14일부터 20일까지...
  • 슈페리어, ‘비엠에스프랑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크러쉬스니커즈’를 비롯해 백팩, 미니백, 의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 중이다. 올해 신학기를 맞아 출시된 ‘유틸리티백팩’은 무신사, 스타일쉐어 등 패션 전문 스토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회사는 이번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더 보기




 ■ 키워드 2 : 29cm
  • LF, 컨템포러리 캐주얼 액세서리 ‘HSD’ 런칭
    사용해 ‘HSD’만의 심플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강조하는데 집중한다. 유통은 LF의 자체 온라인쇼핑몰인 LF몰 입점을 시작으로 무신사, 29cm 등 온라인 유통채널은 물론, 어라운드더코너 등 오프라인 편집숍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인지도 확보를 위해 LF의...
  • 리플레인, 빈티지숍 ‘라탈랑트’와 협업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플레인(대표 정종우, 김정은)의 니트전문 여성복 ‘리플레인’이 이달 초,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빈티지숍 ‘라탈랑트’와 협업한 신규점을 오픈했다. ‘라탈랑트’는 도산공원의 빈티지숍이다. 오래 입는 옷, 슬로우패션을 지향하는 ‘리플레...
  • 29CM, 콘텐츠 차별화 전략으로 승부
    헬시·컬쳐 카테고리 추가아티스트 협업 상품도 강화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온라인 패션 플랫폼의 높은 성장세가 예상되는 이유 중 하나는 각 플랫폼 별 컨셉과 타깃이 명확하게 구분되기 때문이다. 에이플러스비(대표 이창우)가 전개 중인 온라인 플랫폼...
더 보기




 ■ 키워드 3 : 유병재
  • 스타일쉐어, PB ‘띵즈’ 런칭
    감고 다니는 것을 감안해 주머니와 단추를 부착하는 등 디테일을 더한 점이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 이 회사는 앞서 방송인 유병재와 협업한 PB 상품을 출시하기도 했으며, 추후 반응을 통해 PB 상품 확대를 검토 중이다. 지난해 목표거래액 700억 원을 초과...
  • ‘스타일쉐어, 29CM’ 연간 거래액 1,200억 돌파
    달성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온라인에서 공식 판매를 하지 않던 ‘프라이탁’, ‘포터’ 등 해외 브랜드와 협업해 독점 판매하고, 혁오밴드, 유병재 등과 콜라보를 진행하기도 했다. ‘29CM’은 라이프 스타일을 구매하고, 취향을 소비하는 요즘 세대의 쇼핑 트렌드를...
  • 신규브랜드 - 타이롤코리아 ‘타이롤’
    프리미엄 아울렛, 로드숍 숍인숍, 대형마트 등 다채널을 가동한다. 첫 시즌 슈즈멀티숍 ‘풋마트’와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최근에는 방송인 유병재를 통해 예능 프로 ‘꽃놀이패’에서 신발과 모자가 전파를 탔다. 또 류희 작가와 샌드 아트 동영상을 개발, 런칭...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LECTRA
FashionTokyo
CBMExpo
LauraAshely
LICENTIA
virtusize
Blue Mountain
the378
STIU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