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스타일쉐어, 구글피처드 선정

발행 2019년 03월 26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의 모바일 쇼핑 앱 ‘스타일쉐어’가 구글피처드에 선정됐다.


구글피처드(google featured)는 구글플레이에 출시된 앱 중 이용자 평점(4.0 이상 유지), 디자인 완성도, 참신성 등을 기준으로 우수 앱을 선정하는 시스템이다.


‘스타일쉐어’는 ‘금주의 신규 추천 앱’뿐 아니라 ‘에디터 추천 앱’으로도 선정돼, 22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구글 플레이 첫 화면에 소개된다.


이 회사 관계자는 “AI 패션 챗봇 ‘모냥’을 개발하거나 편의점 결제를 도입하는 등 ‘스타일쉐어’의 주 고객 층인 Z세대의 수요를 반영해 다양한 서비스를 개선했던 것이 구글피처드 선정까지 이어진 것 같다”며, “계속해서 사용자 중심의 관점으로 새로운 세대의 쇼핑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일쉐어’는 15·29 여성의 80%가 사용하는 패션·뷰티 SNS 플랫폼이다. 2월 기준 누적 회원 수는 450만 명을 돌파했으며, 누적 앱 다운로드 수는 620만 회에 달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