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정산티비엘, 기능성 패션 슈즈 브랜드 ‘바이오닉’ 국내 런칭

발행 2020년 06월 0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정산티비엘(대표 김갑성)이 이탈리아 프리미엄 등산화 테크니카(TECNICA)와 패션 부츠 문부츠(MoonBoot)’에 이어, 패션과 족부의학을 접목한 기능성 패션 슈즈 브랜드 바이오닉(VIONIC)’을 런칭한다.

 

이번에 국내 런칭하는 바이오닉 슈즈는 족부정형 의사가 직접 개발한 아치 모양의 특별한 밑창이 탑재되어 있어서 착화 후 다리가 일자로 보정되어 몸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기능을 갖고 있다. 또한 힐과 웨지 제품에는 발 앞면의 쿠셔닝 패드와 중간의 아치 서포트, 힐 부분의 힐컵이 장착되어 하루 종일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다.

 

정산티비엘 관계자는 미국 족부의학협회는 미국의 족부학의사 15,000명을 대표하는 단체로서 바이오닉 신발을 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브랜드로 인정했다.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APMA의 의사들로부터 안정성과 품질에 대한 검사를 거쳐야 한다. 인증은 약 10년전에 받았으며 현재까지 유효하다. 고 전했다.

 

 

바이오닉은 미국 내 시장에서 반응도 무척 좋은 편이다. 미국의 바이오닉(VIONIC)은 미국 QVC 홈쇼핑 방송에서 지난 2012년 매출 1위를 기록했다.  또한 미국오프라 매거진(O, The Oprah Magazine)’에서 발표하는 '오프라가 가장 좋아하는 것(The Oprah's Favorite Things)'3년 연속(2016, 2017, 2018년에는 매년 년말에 발표하는 Oprah’s Favorite Things3년 연속 선정, 월간지인 오프라 매거진에 20185월 및 8월호에 상품 소개)으로 선정되었다. ‘오프라 매거진은 지난 2000년부터 미국 유명 방송인 오프라 윈프리의 이름을 따서 발행되고 있는 매거진이며 매년 12월에 한 해 동안 화제가 된 각 분야의 아이템들중에서 오프라 윈프리가 직접 '오프라가 가장 좋아하는 것'을 선정해서 발표해 대중의 관심이 높다. 이처럼 바이오닉(VIONIC)은 미국 QVC 홈쇼핑 방송 년 매출 1위를 비롯해 오프라가 가장 좋아하는 것’ 3년 연속 선정이라는 유명세 외에도 최근 뉴욕 쇼룸(show room) 오픈과 함께 유럽, 일본, 대만 등 전 세계 20여 개국에서 급성장 중인 브랜드다.

 

패션 슈즈 브랜드바이오닉(VIONIC)’의 국내 총판인 정산티비엘은 올해 2020SS 시즌에 바이오닉의 애슬레저, 스니커즈, 플랫, , 샌들, 로퍼, 부츠, 웨지, 힐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국내에 전개하게 된다.

 

바이오닉 슈즈는 정산티비엘이 운영하는 브랜드 온라인몰 및 티비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현재 SSG, 신세계몰, 이마트몰, GS, 롯데온, 정산티비엘몰, 스마트스토어, 바이오닉 브랜드몰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향후 백화점 팝업 스토어와 다양한 온라인몰로 점차적으로 더욱더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