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스와로브스키' 홈 컬렉션 단독 판매

발행 2021년 01월 1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스와로브스키 2021 S/S 홈 컬렉션 '가든 테일'     /사진=카카오커머스 제공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스와로브스키의 2021 S/S 홈 컬렉션이 단독으로 출시된다.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이번 홈 컬렉션을 자사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 외 선물하기 채널에서 단독 판매하게 된 것은 최근 선물하기를 통해 명품 리빙 상품을 구매하고 선물하는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주방/홈 데코 용품 등을 포함한명품 리빙카테고리의 작년 거래액은 2019년 같은 기간 대비 약 5배 증가했다.

 

S/S 홈 컬렉션의 주제는 가든 테일(Garden Tales)’, 꽃병의 유행에 영감을 받아 만든 컬렉션이다. 한 송이의 꽃을 형상화 한 크리스털 싱글 플라워오브제/꽃병/디퓨저 컨테이너/오너먼트 볼 등 총 28종으로, 단순하면서도 세련되고 우아한 홈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대표 상품인 매그놀리아/체리 블로섬 마그넷은 정교하게 컷팅된 크리스털로 꽃잎 모양을 표현했으며, 같은 컬렉션의 데코레이티브 베이스(vase)’센트 디퓨저 컨테이너에 부착해 함께 매치하기 좋은 제품이다. 크기는 스몰과 라지가 있으며, 라지 사이즈의 경우 핀을 사용해 브로치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스와로브스키 제품 구매 후 브랜드 톡 채널을 추가하고 약관 동의를 거치면 구매 금액의 3%를 쇼핑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일정 기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