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일렉트로룩스코리아와 업무제휴협약 체결

발행 2020년 12월 1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김태수 본부장(오른쪽)과 일렉트로룩스코리아 이신영 대표(왼쪽)

 

일렉트로룩스 신제품 G마켓·옥션 선런칭

액세서리류 독점 판매 등 파트너십 강화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이베이코리아가 100년 역사의 스웨덴 브랜드 일렉트로룩스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

 

서울 강남파이낸스센터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지난 10일 진행된 체결식에는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김태수 본부장과 일렉트로룩스 이신영 대표이사가 각 사의 대표로 참석, 협력 강화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업무제휴협약 체결을 통해 이베이코리아는 유럽 1위 가전 브랜드 일렉트로룩스의 신제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일렉트로룩스 본사에서만 유통되고 있는 가전 제품의 액세서리류를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에서 독점 판매한다.

 

또한 일렉트로룩스의 다양한 제품을 이베이코리아의 익일-묶음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과 연계하는 한편,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함께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이 밖에도 양 사는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하면서,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한 다양한 협업을 이어 갈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김태수 본부장은 “세계적인 가전 기업 일렉트로룩스와 시너지를 발생시킬 수 있는 방법을 다각도로 고민하고 있다”며 “일렉트로룩스와 국내 소비자를 잇는 가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이베이코리아는 다양한 브랜드사와 파트너십을 공고히 함으로써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