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아이 위한 겨울 핫 아이템 소개

발행 2012년 12월 2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이 아이와의 건강한 겨울나들이를 돕는 핫(HOT) 아이템을 소개한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포래즈’의 스키점퍼와 스키팬츠, ‘궁중비책’의 궁중비책 효72 멀티 큐어 밤 두 가지.

토들러&키즈 의류브랜드 ‘포래즈’가 선보인 스키점퍼와 스키팬츠는 스키복이지만 활동하기 편하고 보온성이 뛰어난 장점을 가져 추운 날씨에는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특히 남자아이와 여자아이의 취향을 고려하여 각각 독특한 프린트를 달리 접목했다. 먼저 남자아이 스키복 세트는 후드가 탈 부착되어 실용적이며, 스포티한 ‘팝프린트 스키점퍼’와, 넓은 허리밴드와 어깨밴드 탈부착, 바지밑단 지퍼로 편안함을 더한 ‘팝 스키팬츠’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여성스러운 리본장식의 여아용 세트 역시 ‘리본프린트 스키점퍼’와 어깨 벨트 탈부착으로 실용적인 ‘리본장식 스키팬츠’로 구성되어 아이들의 편안하고 따뜻한 야외 활동을 돕는다.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궁중비책 효72 멀티 큐어 밤’은 국내산 한방 약재를 대나무 통에서 72시간 자연 발효한 성분과 내추럴 오일의 보습 효과로 아기 피부를 보호하는 제품이다. 고농축 천연보습성분인 시어버터와 유기농 오일, 진정케어 성분인 병풀, 어성초 등이 함유되어 찬바람에 트거나 건조한 아기피부에 신속하게 보습을 주고 피부를 진정·보호해준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