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쇼핑앤더시티’ 이벤트 실시

발행 2014년 09월 24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LF(대표 구본걸)가 자사 온라인 쇼핑몰 LF몰(www.lfmall.co.kr)에서 다음달 19일까지 한 달 동안 무료 왕복항공권 혜택이 있는 ‘쇼핑앤더시티(Shopping & the City)’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앤더시티’는 가장 많은 친구를 LF몰로 입문시킨 ‘초대왕’에게 LF몰이 무료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쇼핑앤더시티’ 이벤트 참여희망자는 해외 쇼핑 도시 9개 중 가장 가고 싶은 도시를 선택한 후 SNS 채널을 통해 친구들에게 초대메시지를 보내 참여할 수 있다.

초대메시지를 받은 친구가 LF몰 신규회원이 될 경우, 가입친구 1명 당 항공권 응모 횟수와 더불어 LF몰 포인트가 2천 포인트씩 올라가며 이벤트 종료일까지 응모 횟수가 가장 높은 참여자가 각 도시의 항공권을 갖게 된다.

총 125장의 항공권이 준비된 ‘쇼핑앤더시티’ 이벤트는 참여자가 뉴욕, 파리, 밀라노, 스톡홀름, 홍콩 등 많은 패션 피플이 열광하는 해외쇼핑 성지 9곳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고, 언제든지 떠날 수 있는 자유 왕복 항공권을 가질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더욱 매력적인 이벤트이다.

또 아직 LF몰 회원이 아니라면 신규가입만으로도 자동으로 선택 도시의 응모 1회, 15%쿠폰 및 1만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쇼핑앤더시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과 각 해외 쇼핑 도시의 이벤트 참여현황은 LF몰(www.lf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다음 달 31일 발표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