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x태티서 뮤직드라마 공개

발행 2015년 04월 2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태진인터내셔날(회장 전용준)의 ‘루이까또즈’에서 지난 2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걸그룹 소녀시대 유닛 그룹인 태티서와 함께한 뮤직드라마의 VIP 시사회를 가졌다.


이번 뮤직 드라마는 단순 광고 보다는 흥미로운 브랜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기획 된 것이며 특히 태티서를 통해 글로벌 홍보에 주력하기 위해서다. 

뮤직 비디오는 현실 속 꿈의 장소인 ‘헤테로토피아(Heterotopias)’를 컨셉으로 ‘루이까또즈’ 뮤직드라마는 미래지향적인 모습으로 화려하게 변신하는 세 여인을 통해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루이까또즈’는 브랜드의 모티브인 ‘루이 14세와 그가 사랑한 세 명의 여인들’을 콘셉트로 태티서 멤버에게 캐릭터를 부여해 각자의 숨겨진 매력을 공개했다. 특히 영상에 등장한 메탈릭 벌룬백(Metallic Balloon Bag: 풍선 모양의 특수소재 가방)은 기존의 ‘루이까또즈’ 이미지에서 과감히 탈피한 미래적 감성을 표현했다.

이날 뮤직드라마 시사회는 루이까또즈 김유진 마케팅본부장, 비주얼 디렉터 간호섭 교수, 영상을 만든 권순욱 감독 등이 참석했다. 1부에서는 기획 의도 소개와 영상 공개가 진행됐으며, 2부에서는 태티서가 직접 참석해 촬영 에피소드 공개, 질의 응답, 팬들과 함께한 기념 사진 촬영 등 토크 이벤트가 진행됐다.

한편, ‘루이까또즈x태티서’ 뮤직드라마 ‘헤테로토피아(Heterotopias)’는 오는 25일 루이까또즈 유튜브 공식채널(www.youtube.com/louisquatorzekorea)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