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앤드 백 브랜드 '더본론' 국내 런칭

발행 2016년 03월 2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파리, 밀라노 등 유럽 각지의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하이엔드 백 브랜드 '더본론(THE VOLON)'이 국내 런칭한다.

 

더본론(THE VOLON)은 2014년 파리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밀라노, 도쿄 등 세계적인 패션 도시에서 성공적으로 런칭을 이어가고 있는 하이엔드 백 브랜드이다.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함을 강조하는 더본론(THE VOLON)은 매 컬렉션마다 다른 가방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여 해외 바이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최상의 가죽과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시즌별로 까다롭게 엄선한 트렌드 컬러를 과감하게 차용한 컬러 콤비네이션과 프린지 장식들은 더본론(THE VOLON)의 핵심 아이덴티티로 손꼽힌다.

 

더본론(THE VOLON)은 프랑스 철학가 ‘장 자크 루소’가 사용한 ‘집합의지(Le Volont De Tous)’에서 유래한 것으로 개인의 취향을 뜻하는 ‘VOLONT’에서 영감을 받아 브랜드명을 탄생시켰다. 이는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존중하는 브랜드 가치를 고스란히 담은 것이다.

 

지난 1월, 밀라노의 유명 편집매장 엑셀시오르(Excelsior)에서 2016 S/S 컬렉션을 선보인 후 세계 각지의 핫한 편집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팝업 스토어를 열 계획을 밝혔다. 이번 서울에서의 이벤트가 특별한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다. 서울이 다른 패션 도시를 제치고 이 특별한 여정의 두 번째 도시로 선정된 데에는 분명 현재 전세계 패션계가 서울에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는 증거이기 때문이다. 패션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서울에 이어 어떤 도시에서 팝업 스토어가 열릴 지에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으며 이는 현재 극비리에 준비 중이다.

 

한국 런칭을 알리는 팝업 스토어 오픈은 청담동 소재의 편집매장 레어마켓(RARE MARKET)에서 오는 3월 25일 진행되며, 국내에서도 많은 마니아를 거느리고 있는 세계적인 패셔니스타 미로슬라바 듀마(MIROSLAVA DUMA)가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처음으로 내한할 예정이라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런칭 당일에는 브랜드의 2016 S/S 컬렉션은 물론 지난 1월 파리에서 새롭게 선보였던 2016 F/W 컬렉션뿐만 아니라 더본론(THE VOLON)과 레어마켓(RARE MARKET)의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