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빠레뜨, ‘라빠레뜨 뷰티’ 런칭
명동 메가샵 매장 오픈

발행 2016년 04월 28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에서 뷰티 브랜드 ‘라빠레뜨 뷰티(lapalette beauty)’를 오픈한다.

오늘 28일 라빠레뜨 명동 메가샵에서 오픈하는 라빠레뜨 뷰티는 생기 넘치는 촉촉한 동안을 충전해주는 컨셉의 뷰티 브랜드이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간호사 역할로 인기를 끌었던 배우 ‘박환희’를 기용하여, 동안 피부를 재현한다.

 

특히 클래식한 뷰티 시크릿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독자성분 ‘베이비 코드’를 함유한 ‘메리고라운드’ 스킨케어라인과 스팀효과로 골드성분의 정화효과를 극대화시킨 ‘골드 랩 마스크’가 주력 제품이다. 라빠레뜨 뷰티의 한 관계자는 “‘라빠레뜨 뷰티(lapalette beauty)’만의 독자성분으로 풀어낸 클래식한 아름다움의 비결로 궁극의 동안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빠레뜨 뷰티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4/30(토), 5/1(일), 5/5(목) 3일간 매장을 방문하면 라빠레뜨 뷰티 ‘모이스처 킵 포켓 마스크’ 5종과 ‘밀크티 핸드크림’ 3종이 담긴 스페셜 기프트는 물론, ‘골드 스팀 랩 마스크’ 정품(1매)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 최대 골드 랩 마스크 1box가 그 자리에서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