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6년 07월 14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남성복 ‘티아이포맨’의 SNS 콘텐츠가 인기다.
지난 5월부터 ‘티아이포맨’은 단순 브랜드 소식과 상품 정보를 전달하는 방식에서 웹 매거진 형태로 콘텐츠를 개편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상품 스타일링 컷은 물론 인플루언서 인터뷰,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내용을 제공하고 있으며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고객들도 주목하고 있다.
특히 카달로그 등 종전 화보와 달리 SNS 화보 제작해 진행한 이벤트는 온라인에서 유저들 사이에서 확산되면서 홍보 효과도 얻고 있다.
‘티아이포맨’은 향후 이벤트, 영상, 이미지 등 컨셉별 콘텐츠에 따른 SNS 홍보를 더욱 확대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