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모바일 상품광고 ‘숏방’ 개시
인기 아이템 30초 소개…매일 1~2건 업로드

발행 2016년 09월 28일

이채연기자 , lcy@apparelnews.co.kr

GS샵(대표 허태수)이 모바일 채널을 통해 ‘30초 쇼핑쇼’를 새로 선보인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최근 인기 있는 쇼핑 아이템을 30초 안에 짧고 굵게 설명하는 ‘숏방’ 코너를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숏방’은 쇼핑호스트·MD·PD 등이 출연해 뷰티 ·패션·레포츠·리빙 등 상품을 직접 시연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설명한다. 30초 CF처럼 쉽고 빠르게 쇼핑을 도와주는 컨셉으로, 독특하면서도 실용적인 상품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 풀(FULL) 화면과 UX(이용자 경험)로 구성한 것이 특징. 화면 하단의 바로구매 버튼을 클릭하면 상품을 살 수 있고 상세정보 화면으로 이동 또한 가능하다.

GS샵 모바일 앱을 실행하면 언제든 시청할 수 있고 모바일 메신저, SNS 등을 통해 재미있는 영상을 공유할 수도 있다. ‘숏방’은 매일 1~2개씩 영상이 업로드 된다.

GS샵 멀티채널팀 한현정 팀장은 “모바일 이용자들이 짧고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숏방’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모바일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쇼핑 콘텐츠를 발굴해 편하고 재미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