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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선인터내셔널, 온라인 사업 강화
‘인터뷰스토어’ 확대 ‘미샤닷컴’ 오픈

발행 2016년 10월 25일

이채연기자 , lcy@apparelnews.co.kr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온라인 사업을 강화한다.


이 회사는 백화점을 주력 유통으로 한 여성 캐릭터 ‘미샤’의 단독 몰을 오픈하는 한편 자사 온라인 편집숍 인터뷰스토어 입점 브랜드 및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이달 12일 오픈한 ‘미샤닷컴(www.michaa.com)’은 기본적으로 백화점과 동일 상품을 판매한다. 여기에 회원 소비자 확보를 위해 할인 혜택과 백화점닷컴 대비 높은 마일리지 적립률을 적용한다.


아울렛 카테고리에서도 시즌 이월 상품을 평균 50% 할인 판매한다. 또 2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구성을 비롯해 앞으로 전용 상품과 신규 라인을 지속 개발해 내놓을 계획이다.


인터뷰 스토어(interview.sisun.com)를 통해서는 최근 영컨템포러리 ‘커밍스텝(COMING STEP)’의 온라인 전용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오프라인 대비 가격접근성이 높고 베이직한 디자인의 아이템들이다.


현재 17만9천원에 판매하고 있는 베이직 롱 벨티드 코트가 가장 판매량이 많다.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는 살롱드욘·클루드클레어·핀블랙·더스튜디오K 등 2030 커리어 우먼의 취향에 맞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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