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이야이야오 겨울 패딩 출시

발행 2018년 10월 12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유아동 데일리웨어 브랜드 ‘이야이야오’에서 겨울 시즌을 앞두고 키즈패딩 3종을 출시했다.

 

'이야이야오'에서 선보이는 패딩 3종은 베스트, 우주복, 점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핸드드로잉 아트웍으로 이야이야오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자아내고 있다.

 

‘구스 트럼펫 라이트 베스트’는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탁월하다. 베스트는 간절기 뿐만 아니라 실내복으로 한겨울까지 입을 수 있다. 감성적인 디자인과 3가지(네이비, 핑크, 베이지) 색상,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겨울 선물로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웰론 팬더 패딩우주복’은 상, 하의가 연결돼있는 일체형 유아상하복으로 귀여운 팬더 패턴과 모자에 달린 귀로 귀여움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손과 발을 감쌀 정도의 넉넉한 길이감으로 보온성을 갖추고 제품 정면의 지퍼 여밈은 아이가 쉽게 착용하고 편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했다.

 

‘웰론 팬더 패딩점퍼’는 귀여운 팬더 나염과 모자의 털 장식이 포인트인 겨울 패션 점퍼다. 웰론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좋다. 웰론 소재는 털 빠짐이 없어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적고 물세탁이 가능하다. 탄력성도 좋아 잦은 세탁에도 걱정이 없어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것이 장점이다.

 

한편, 2018년 이야이야오의 키즈패딩 신제품은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을 통해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온라인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