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MICHAA), 새 모델과 함께한 봄 캠페인 공개
2019 SPRING CAMPAIGN

발행 2019년 01월 10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모던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MICHAA)'가 새 모델과 함께한 2019 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미샤의 새로운 모델 렉시 볼링(LEXI BOLING)은 톰 포드, 프라다, 토즈, 지미추, 베르사체 등 다수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뉴욕 소호의 한 펜트 하우스와 소호 거리를 풍경으로 ‘HIGHEND’을 테마로 진행했다. ‘HIGHEND’는 말하지 않아도 존재감을 뿜어내는 미샤의 여성을 상징한다. 미샤의 모던하고 정교한 테일러링, 페미닌한 실루엣과 렉시 볼링의 관능미가 만나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미샤의 이번 봄 컬렉션은 우아한 실루엣과 강렬한 레드 컬러의 조합, 정교한 테일러링의 수트 뿐 아니라, 봄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화사한 플라워 프린트, 프랑스에서 제작된 핸드 크래프트 레이스 등 풍성한 소재들로 채웠다. 다양한 스타일의 트렌치 코트, 레이스 드레스에 유연한 실루엣과 고급 소재, 가벼운 터치를 더했다.


또, 미샤는 오랜 시간 동안 쌓은 아카이브, 최고의 소재를 조합한 미샤 꾸뛰르 (MICHAA Couture) 라인을 1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미샤의 2019 SPRING 제품들은 전국의 미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