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이사배 협업 브로우 팔레트 출시
베스트셀러 브로우 5종 구성

발행 2019년 01월 28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콜라보한 ‘베네피트 X 이사배 브로우 팔레트’를 오는 31일 출시한다.


이번 브로우 팔레트는 각국을 대표하는 10명의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진행된 글로벌 프로젝트다. 각 크리에이터의 이름을 딴 스페셜 키트를 나라별로 선보였다.


제품은 브로우 컬렉션 정품 5종과 맵핑 툴로 구성했다. 눈썹 모양을 잡아주는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눈썹 결을 정리해줄 ‘김미 브로우 플러스’, 아이브로우 파우더 ‘풀 프루프 브로우 파우더’, 풍성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보! 컨디셔닝 프라이머’, 눈썹 컬러 마스카라 ‘3D 브로우 톤즈’ 등이다. 눈썹이 풍성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컨디셔닝 제품, 마젠타 컬러의 브로우 마스카라가 포함된 점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님이 유투브 영상에서 베네피트 브로우 제품을 실제 자주 사용하고 있어 이번 글로벌 프로젝트에 한국 대표로 함께하게 되었다. 제품 출시를 계기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온라인몰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31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