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세계적 뷰티 아티스트와 협업한 ‘톡식’ 컬렉션 출시

발행 2019년 04월 09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이길한)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이달 5일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Isamaya Ffrench)와 협업한 톡식(TOXIC) 컬렉션을 출시했다.

 

비디비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처음으로 협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생동감 넘치는 색감의 색조 제품을 선보였다.

 

이사마야 프렌치는 샤넬, 톰포드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컨설팅에 참여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강렬하고 독창적인 메이크업으로 현재 뷰티 업계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인물 중 한 명이다.

 

이사마야 프렌치는 이번 시즌 비디비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하며 톡식 컬렉션의 콘셉트 설정부터 용기 및 제품 개발, 화보 촬영까지 모든 것을 총괄했다. 기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비디비치의 이미지에 좀 더 젊고 트렌디한 느낌을 불어넣었다.

 

이번 컬렉션은 밀레니얼 세대가 갈망하는, 일상으로부터의 치명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도피처 ‘톡식 원더랜드(동화 속 나라)’를 주제로 개발됐다.

 

톡식 컬렉션의 신비롭고 오묘한 색상들은 진주, 메탈릭, 꽃, 풍경 등 동화 속 자연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여기에 기존 원더랜드에 대한 선입견을 깬 강렬한 분위기를 결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톡식 컬렉션은 아이섀도우, 블러쉬, 컨투어링(음영 메이크업)이 모두 가능한 멀티 팔레트 ‘이스케이프 투 톡식 랜드’와 촉촉한 립 제품 ‘원더 립 드레스’, 두 가지 색상을 섞어 사용할 수 있는 볼터치 ‘블러쉬 일루전’ 등 3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이스케이프 투 톡식 랜드는 비디비치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V 형태를 띤 8개의 색상 조합이 눈에 띄는 멀티 팔레트다. 톡식 컬렉션의 하이라이트인 원더 립 드레스는 매트 타입의 립 플루이드로 건조함 없이 입술을 얇고 부드럽게 감싸준다. 이사마야 프렌치가 직접 조합한 트렌디한 컬러의 옴브레 립(두 가지 이상의 다른 색상을 매치하는 방법) 메이크업도 함께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블러쉬 일루전은 피부색과 가까운 누드 피치 색상과 강렬한 코랄 색상이 자연스럽게 섞여있는 볼터치로, 화사하고 은은하게 빛이 나는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빛을 극대화하는 비디비치의 톡식 컬렉션은 전국 비디비치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