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대구 동성로에 ‘그랜드스테이지’ 매장 오픈

발행 2019년 05월 2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대구의 명동으로 불리는 동성로에 최상급 채널인 ‘그랜드스테이지 대구동성로중앙점’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그랜드스테이지’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희소성 있는 제품 및 다채로운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채널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대구동성로중앙점’은 기존 매장보다 의류 카테고리를 강화해 신발에 맞는 다양한 의류 스타일을 선보인다.

 

‘그랜드스테이지 대구동성로중앙점’은 대구 동성로 지역에 오픈하는 ABC마트의 5번째 매장으로, 대구의 최대 상권이자 쇼핑 핵심 지역으로 손꼽히는 동성로 상권을 공략하고자 오픈됐다.

 

ABC마트는 동성로가 하루 평균 60만명의 유동인구를 자랑하고 10대부터 대학생, 직장인, 관광객까지 다양한 소비층이 찾는 지역인만큼 스탠다드 매장 및 메가스테이지, 그랜드스테이지 등 세분화된 매장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ABC마트는 ‘그랜드스테이지 대구동성로중앙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ABC마트 온라인몰에서 대구 동성로 5개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식을 줄 모르는 인기에 발매되자마자 완판을 기록하는 반스 슬립온 뮬, 나이키 에어맥스 95 및 97, 푸마 썬더, 컨버스 제품 등을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등 인기 브랜드의 의류 제품들도 풍성하게 선보인다.

 

ABC마트 관계자는 “대구의 명동으로 손꼽히는 동성로 지역에 ‘그랜드스테이지 대구동성로중앙점’을 새롭게 오픈하게 되었다”며 “동성로 지역 특성을 반영해 의류 카테고리를 강화한 만큼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