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유튜브 ‘알로앤루TV·알퐁소TV’ 시작

발행 2019년 07월 15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 이충하, 조성철)이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유아동복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 ‘알퐁소(alfonso)’의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 회사는 지난 2013년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 자사 브랜드 소식을 영상 콘텐츠로 제작, 전달해 왔다. 다양하고 실용적인 영상들로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이달부터 ‘알로앤루TV’, ‘알퐁소TV’를 시작한다.

‘알로앤루TV’와 ‘알퐁소TV’에서는 시즌별, 상황별 패션 팁 소개 영상 등 자녀의 스타일링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다. 향후 교통안전이나, 손 씻기 교육 등 육아 관련 유용한 정보를 담은 영상 콘텐츠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알로앤루TV’와 ‘알퐁소TV’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알로앤루’, ‘알퐁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구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로투세븐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제로투세븐 유튜브 채널 구독 미션을 수행하고, 유튜브 구독자 수가 포함된 스크린 샷 이미지를 ‘알로앤루’나 ‘알퐁소’ 인스타그램 DM으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알로앤루 레드캡 비치가운’을 증정한다.

이 회사는 유튜브 채널 외에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SNS 채널을 운영하며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알로앤루TV’와 ‘알퐁소TV’에 업로드되는 콘텐츠와 이벤트 역시 ‘알로앤루’, ‘알퐁소’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