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역대급 할인율 최대 80% 시즌오프 진행

발행 2019년 07월 22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8월 말까지 인기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하는 ‘상반기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자주의 시즌오프 세일은 일년에 단 두 번 진행되는 가장 큰 규모의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자주의 생활, 키즈, 패션 카테고리 내 인기 제품 약 700여종이 포함된다. 특히 올 여름 첫 출시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조용한 바람 선풍기’도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조용한 바람 리모컨 선풍기’는 올해 5월 출시 직후부터 자주 온라인몰에서 베스트셀러 1~2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다. 13dB로 무소음에 가까운 초 저소음과 12단계의 섬세한 바람 단계 조절, 저전력 DC 모터 사용 등이 특징이다. 

 

또한 여름 침구류와 각종 수납용품, 식기류, 조리도구를 비롯해 쿠션, 러그 등의 홈 데코레이션 용품, 반려동물을 위한 펫 용품도 3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고품질의 원단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자주의 침구류는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시어서커 면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철에도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베개 커버와 홑이불, 땀 흡수가 빨라 여름 대표 소재로 떠오른 풍기 인견 침구 시리즈 등을 좋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주의 베스트셀러 카테고리 중 하나인 키즈 의류는 반팔 티셔츠부터 원피스, 파자마, 팬츠 등 다양한 품목이 포함되며, 키즈 침장과 장난감 수납함, 아동용 테이블과 의자도 함께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지난 3월 유명 디자이너인 김재현과 함께 협업해 출시한 ‘주르 드 자주’ 패션 상품과 편안한 남녀 라운지웨어, 슬리퍼, 에코백, 모자, 양말 등의 패션 잡화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주의 상반기 시즌오프 행사는 전국 자주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 자주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