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띵거밸리에서 ‘먹방대회’ 개최

발행 2019년 07월 25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8월 3일 오후 3시부터 서울 성동구 띵거밸리에서 ‘띵거먹방대회’를 개최한다.

띵거먹방대회는 최근 유튜브에서 하나의 콘텐츠로 자리 잡은 먹방(음식을 먹는 방송)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일반인들이 직접 경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이번 대회에는 30명이 참가, 10명씩 3개조를 이뤄 ▲맥반석 달걀 6개 ▲도넛 4개 ▲커스터드 크림빵 5개 ▲초코 크림빵 5개 ▲팥 소보로 5개 ▲크림치즈 소보로 5개 ▲녹차 크림빵 5개를 제한시간 30분 내에 먹어야 한다.

7단계까지 모두 성공 시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50만원을 증정하며, 6단계 성공 시 띵거밸리 30만원 외식상품권과 라이브 개그쇼 ‘스마일킹’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3단계까지 성공 시에는 띵거밸리 5천원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본 행사는 먹방에 관심 있고 체험을 원하는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8월 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오프라인 접수는 띵거밸리 지하 1층 서비스데스크에서 가능하며, 온라인 접수는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이름과 연락처를 보내면 된다.

참가자 발표는 개별 연락으로 공지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