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악코리아 , 스포츠 캐주얼 ‘로악’ 런칭

발행 2019년 10월 18일

오경천기자 , ock@apparelnews.co.kr

올 초 국내 라이선스권 획득
내년 봄 100여 스타일 첫 선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지] 로악코리아(대표 이재원·사진)가 스포츠 캐주얼 ‘로악(ROAHC)’을 런칭한다.


‘로악(ROAHC)’은 미국 캐주얼 브랜드로, 로악코리아가 올 초 국내 라이선스 전개 권을 획득, 내년 봄 공식 런칭을 앞두고 있다.

 

로악코리아 이재원 대표
로악코리아 이재원 대표

이 회사 이재원 대표는 제일모직, 지에스지엠 등에서 여러 남성복, 캐주얼 브랜드를 총괄한 바 있다.


디자인실 또한 캐주얼, 글로벌 브랜드에서 다년간 근무한 인원들로 구성됐다.


상품은 메인 컨셉인 스포츠 캐주얼을 중심으로 ‘뷰티 스트리트’, ‘아웃 월드’, ‘더 액티브’, ‘페스티벌’ 등 4가지 테마로 선보인다.


각각 스트리트 캐주얼, 스포츠 캐주얼, 아웃도어 캐주얼, 페스티벌 룩을 컨셉으로 하며, 여러 컨셉의 제품을 통해, 1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공략한다.


남성, 여성 상품이 6:4 비중으로 구성됐으며, 첫 시즌에는 면 티셔츠, 팬츠를 중심으로 데님, 우븐 류, 액세서리 등 100여개 스타일을 선보인다. 대부분 상품의 전면에 브랜드 로고를 적극 활용한다.


유통은 롯데, 현대, 신세계 등 백화점 위주로 진행할 계획이다.


현재 5~6개점 입점을 논의 중이며, 내년 중 18개 매장 46억 원대 매출을 목표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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