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팀버랜드(Timberland), 스마트한 레이어링 CLS 컬렉션 출시

발행 2019년 12월 02일

어패럴뉴스기자 , webmaster@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어떠한 도시 환경에서도 완벽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기능성 아우터와 라이닝으로 이루어진 캡슐 컬렉션인 컴패터블 레이어링 시스템(Compatible Layering System), 일명CLS컬렉션을 출시한다.

 

CLS 컬렉션은 깔끔한 레이어링이 가능한 기능성 재킷으로 두 개의 상의를 지퍼로 연결해 입거나 따로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기분과 날씨에 따라 아우터와 라이닝을 자유롭게 믹스 매치 할 수 있다.

 

CLS컬렉션의 테니 3-in-1 파카는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로 제작되어 눈비에도 걱정 없는 방수, 방풍은 물론이며 땀과 습기를 배출시키는 통기성이 뛰어나다. 또한 일반 안감보다 최대 20% 더 따뜻한 컴포템프 보온 소재 (Comfortemp® Thermal Insulation)의 발열기능으로 따뜻함을 유지시켜주는 동시에 쾌적함을 유지해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완성해준다.

 

팀버랜드의CLS컬렉션은 다른 팀버랜드 컬렉션 제품과도 레이어링하여 여러가지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테니 마운틴3-in-1 재킷은 써모(Thermore® Thermal Booster) 보온 부스터 내피 라이너와 드라이벤트(DryVent™) 기술을 적용하여 한 아우터로 구성되어 어떠한 야외할동에도 적합한 룩을 완성해준다.

 

한편 분리가능한 마운틴 3-in-1 파카는 폴라텍(Polartec®) 소재의 플리스 자켓으로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다. 그리고 화이트페이스 리버 폴라(Whiteface River Polar®) 소재의 플리스 후디는 환경까지 생각한 100% 재활용 폴라 Polar® 플리스 소재로 탁월한 보온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좀더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도시생활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 조건에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레이어링 룩으로 가능하게 해주는 팀버랜드 CLS컬렉션은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팀버랜드 매장에서 찾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