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요가복 ‘젝시믹스’ 오프라인서도 흥행

발행 2019년 12월 04일

오경천기자 , ock@apparelnews.co.kr

 

 

가로수길, 홍대점 월평균 1억 원
이달 중 잠실 월드타워몰점 오픈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 하는 피트니스웨어 ‘젝시믹스’가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에서도 고무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 ‘핏스토어’가 월 최고 매출 1억5천만 원을 기록하는 등 눈에 띄는 실적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7월부터 10월까지 최근 4개월간 가로수길점, 홍대점 등 2곳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월 평균 1억 원, 월 최고 매출은 1억 5천만 원을 기록했다.


이 여세를 몰아 이달 12월에는 잠실 롯데 월드타워몰에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고, 롯데 본점에서는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는 등 오프라인에서의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젝시믹스 핏스토어’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몰을 통해 쉽게 결정하기 어려웠던 핏감이나 컬러, 사이즈에 대한 부분을 직접 피팅해 볼 수 있어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셀라 V업 레깅스’와 겨울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웜바디 피치 기모레깅스’ 등이 인기가 좋았다. 또 합리적인 가격대의 세트 제품과 요가 삭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