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원에프엔비, 외형 키운다

발행 2020년 01월 22일

최수진기자 , chsj@apparelnews.co.kr

 

 

모이모이깜피, 유니프랜드
오프라인, 온라인 동시 확대 

 

[어패럴뉴스 최수진 기자] 경원에프엔비(대표 구경본)가 유아동 내의 ‘모이모이깜피’와 ‘유니프랜드’의 외형을 키우고, 온라인몰을 육성한다.  


이 회사는 올해 할인점 20개 매장, 아울렛에 10개 매장을 추가한다. 지난해 스타필드 및 아울렛에 15개점을 신규 추가하면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매출액이 20% 증가했다. 이를 토대로 올해 매출액은 전년 대비 최소 20% 신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온라인몰도 키운다. 온라인 단독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여 신규 고객 유치에 나설 계획이다. 


단독상품의 경우 기존 상품에서 디자인에 변화를 주고, 10~20% 더 저렴하게 판매한다. 물량은 봄·여름 시즌 출시하는 제품 중 10% 비중을 차지한다. 


프로모션도 강화한다. 지난해 시즌별로 이벤트를 선보인 반면, 올해는 매주 신상품 타임세일이나 한정수량 행사를 지속적으로 제안해 고객 유입률을 전년보다 더 높일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