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토어, 개강 맞이 최대 78% 할인 ‘신학기 기획전’ 진행
디유닛

발행 2020년 01월 29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디유닛(D-unit, 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서울스토어'가 다가오는 개강 시즌을 맞이해 패션&뷰티 아이템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신학기 기획전을 열었다.

 

오는 2 9일까지 진행되는 ‘신학기 기획전’은 20대 대학생뿐만 아니라 개학을 앞둔 10대까지 신학기를 맞이한 이들의 경제적인 쇼핑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나이키(Nike), 23.65, 네이키드니스(NEIKIDNIS), 로아드로아(ROIDESROIS), 피스메이커(PIECEMAKER)를 비롯해 국내 인기 백팩 브랜드부터 스트릿 패션 브랜드까지 총 245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카테고리 필수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신학기 주요 카테고리 아이템인 백팩, 스니커즈를 중심으로 크로스백, 숄더백, 그리고 20대 대학생들을 위한 에코백과 핸드백 그 외 패션 잡화 모음까지 폭넓게 구성해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친한 친구와 함께 한다면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서울스토어만의 리워드 서비스 ‘친구할인코드’로 결제 금액의 5%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코드 주인은 사용자가 받은 할인 금액만큼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스토어 공식 사이트 및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