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투, 변요한과 함께한 20SS 시즌 화보 공개

발행 2020년 02월 12일

이종석기자 , lj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남성복 브랜드 지오투2020년 봄/여름 시즌 모델로 배우 변요한과 함께 한다.

 

지오투는 도시 생활자를 위한 기능성 캐주얼웨어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겉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실용적인 디테일을 적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20SS 캠페인은 SEEN, UNSEEN’이라는 주제 아래 영상과 화보로 제작했다.

 

영상은 상품의 디테일에서 시작하여 점층 적인 시야 확장으로 지오투의 상품과 변요한의 매력을 녹였다. 활동적인 사람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컨포터블 셋업은 소매나 어깨 등 각각의 부분을 보여주는 것으로 시작해 점차 격렬하게 드럼을 치고 있는 변요한의 모습을 그린다

 

화보에서는 개성 있는 색깔을 가진 변요한의 일상을 보여준다. 근면하면서도 완벽한 주말을 즐기는 영국의 모드족(MODS)을 컨셉으로 지오투만의 스타일을 보여준다

 

지오투 김하수 마케팅 부장은 “지오투는 도시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을 위해 보이지 않는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상품을 만들고 있다. 이번에 배우 변요한을 모델로 하여 지오투의 숨겨진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했다.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지오투만의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