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토어, ‘해외 브랜드 모음전’ 개최… 최대 78% 할인
디유닛

발행 2020년 02월 14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디유닛(D-unit, 대표 윤반석)이 전개하는 '서울스토어'가 나이키, 아디다스, 챔피온 등이 참여한 ‘해외 브랜드 모음전’을 열고 인기 상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해외 브랜드 모음전’에는 서울스토어 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나이키, 아디다스, 꼼데가르송, 칼하트, 챔피온 외 총 30개 브랜드의 의류, 가방, 신발을 비롯해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개학•개강 시즌에 맞춰 신학기에 관심도가 높은 잡화 카테고리 내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꼭 필요한 백팩과 스니커즈부터 휴대가 편리한 ID 케이스,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는 버킷햇, 필수 데일리 아이템 시계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다수의 매력적인 브랜드가 참여하는 만큼 어떤 제품이 좋을지 선택을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서울스토어 MD가 선정한 베스트 100 추천 아이템 모음도 제공해 실속 있는 쇼핑을 돕는다또한 ‘친구할인코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추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그 동안 서울스토어가 선보인 해외 브랜드 상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싶어 ‘해외 브랜드 모음전’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