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그램, 배우 공유와 함께 청송의 아름다움 담다
코오롱FnC

발행 2020년 02월 20일

오경천기자 , ock@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이번 2020/여름 시즌을 맞아 배우 공유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다.

 

에피그램은 매 시즌 국내 소도시 한 곳을 선정하여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이끌어가고 있다. 제주도, 경주, 광주, 하동, 고창에 이어 이번 20/여름 시즌에는 경북 청송을 함께 소개한다.

 

화보는 청송에서 청송백자의 전통을 잇는 사람들 그리고, 7대째 가업을 이어온 무형문화재 장인이 이끄는 청송한지장, 장독 고유의 묵은 장맛을 이어가는 한국맥꾸룸등을 두루 담았다. 특히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등재된 주왕산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전통과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보존한 명소부터, 소박한 골목, 여행의 일상까지를 함께 아울렀다.

 

에피그램의 홍성택 사업부장은 에피그램은 단순히 의류를 판매하는 형태가 아닌, 국내 소도시와 함께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이끌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이번 시즌에는 청송의 아름다움과 함께 에피그램의 가치를 알리고, 지역과 브랜드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청송 한지장에서 촬영한 한지 가디건은 한지가 실제 원사로 적용된 특별한 아이템이다. 조직감 있게 편직되어 여름에도 레이어드할 수 있다. ‘오버핏 빅체크 셔켓(셔츠형 재킷)’은 아우터로도 활용할 수 있는 셔츠다. 오렌지와 네이비 컬러가 믹스되어있으며 깔끔하게 레이어드해 코디하기 좋다

 

한편, 에피그램은 2 21일 공유가 함께한 화보의 티저 오픈을 시작으로 2월 28일 코오롱몰과 바이시리즈를 통해 기획전을 공개한다. 이번 시즌 상품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뿐만 아니라 청송의 지역 이야기를 3월 중순에 발행되는 에피그램 매거진과 기획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