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닷컴, 코로나19 감염예방 필수상품전 진행

발행 2020년 02월 21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의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은 소비자들의 수요와 요구에 맞춰 2월 21일부터 31일까지 바이러스 감염예방 필수상품전을 실시, 위생용품 및 키즈 건강식품, 도서·완구 제품 등을 최대 72%까지 할인 판매한다.

 

제로투세븐닷컴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발생한 설 연휴 전후로 위생용품 및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키즈 건강 식품의 매출이 크게 상승했다. 핸드워시, 손 소독제, 유아 마스크 등의 위생 용품은 17.8%, 키즈 유산균 및 비타민 등의 건강식품은 21.8% 증가했다. 또한, 자녀와 외출을 삼가고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도 등원시키지 않는 집콕육아가 증가하며 도서·완구 판매량도 31.1% 상승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우려로 관련 용품의 수요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제로투세븐닷컴에서는 31일까지 바이러스 감염예방 필수상품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개인 위생 관리의 필수품인 핸드워시, 손 소독제, 손 소독 티슈 등 다양한 위생 용품과 키즈 유산균 및 비타민 등의 건강 식품, 인기 도서·완구 상품 등을 최대 72%까지 할인 판매한다.

 

위생 용품은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이 적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준비됐다. 또한, 키즈 건강식품의 경우 함소아, 닥터프로바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이 준비돼 있어 자녀의 연령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도서·완구 상품은 올리버토이 뉴러닝테이블, 피에스타 세이차트 등 교육과 놀이를 함께할 수 있는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