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핑크파인애플, 온라인 플랫폼 대거 입점

발행 2020년 03월 18일

황현욱기자 , hhw@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황현욱 기자] 한봄(대표 배수향)은 지난 일 런칭한 1020 하이틴 여성 캐주얼 ‘핑크파인애플’이 주요 온라인 유통에 대거 입점했다고 밝혔다.

 

2일 자사몰 오픈을 시작으로 스타일쉐어, 힙합퍼 등 12개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하게 됐다.

 

이 회사 관계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타깃 연령층에 맞게 마케팅과 제품을 차별화한 전략이 유통사들에게 좋은 효과로 작용했다”고 말했다.

 

‘핑크파인애플’은 지난 2일 1차 컬렉션에 이어 16일 2차 컬렉션을 출시했다. 2차 컬렉션은 이너용으로 활용도가 높으며, 1차 라인업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코디네이션을 완성시켜준다.

 

핑크파인애플은 런칭 기념, 구매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