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송혜교와 함께한 여름 화보 공개

발행 2020년 03월 31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슈콤마보니_버디
‘버디(BUDDY)’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여름시즌 캠페인을 공개한다.

 

자유롭고 낭만적인 미국 LA‘VIVID SUMMER’를 컨셉으로 캠페인 화보에는 뮤즈 송혜교의 아름다움과 더불어 슈콤마보니 썸머 슈즈의 유니크함을 담았다. 화보 속 슈콤마보니 샌들은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에, 프릴과 진주 장식이 포인트다. 특히 샌들, 뮬 외에도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름 시즌용 스니커즈도 만나볼 수 있다.

 

보기만 해도 상큼해지는 5가지 아이템으로 ‘버디(BUDDY)’는 슬리퍼 형태로 슈콤마보니만의 트렌디한 컬러 배색과 리본 포인트가 특징이다. 데일리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간편한 착용과 함께 착화감까지 우수하다. 컬러는 핑크, 블루, 네이비.

 

‘보라보라(BORABORA)’
‘보라보라(BORABORA)’

 

‘보라보라(BORABORA)’는 매년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 배색과 풍성한 프릴 디테일이 사랑스럽다.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도록 두 가지 굽 높이로 출시해 아이템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굽이 있는 아이템은 핑크와 그린 두 컬러로, 굽이 낮은 버전은 블루, 핑크, 네이비 3컬러 이다.

 

‘츄츄(CHOUCHOU)’는 슬리퍼 타입으로 진주 장식과 프릴 디테일이 있으며, 여성스러운 무드가 더욱 강조된 타입이다. 컬러는 네이비 하나.

 

‘코스타(COSTA)’는 눈에 띄는 비비드 컬러의 뮬(신발 뒤쪽을 트고 앞은 마감한 스타일)형태로, 두 가지 컬러가 그라데이션 되어있는 투명 굽이 포인트다. 특히 뮬은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고 연출하는 방법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컬러는 옐로우, 바이올렛, 핑크, 화이트 총 4가지 이다.

 

‘플라워밤(FLOWERBOMB)’ 또한 슈콤마보니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플라워 모티브 디테일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인샤이닝 시리즈중 하나로 보석 몰드 장식이 포인트이다.

컬러는 블랙과 핑크 2컬러이다.

 

이번 캠페인은, 20 /여름 ‘VIVID SUMMER EDITION’ 기획전에서 더 많은 화보 속 송혜교의 착용 제품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모든 제품은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