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어스, 코로나19 극복 응원… ‘AI 패션 트렌드 분석 서비스’ 무료 제공

발행 2020년 03월 31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패션 AI 솔루션 기업 옴니어스(대표 전재영)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패션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자사 AI를 활용한 트렌드 분석 서비스인 '옴니어스 스튜디오(OMNIOUS STUDIO)' 무료 제공을 결정했다. 

 

옴니어스 스튜디오는 올해 초 신규 런칭한 베타서비스로, 패션에 특화된 이미지 인식 AI를 이용, 국내외 패션 인플루언서 30,000여 명의 스타일과 3,000여 개의 패션 브랜드를 주 단위로 분석한 트렌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검색 키워드 추출이 가능한 이미지 태깅 서비스 200건도 함께 제공된다. 옴니어스 측은 이를 6월 말까지 무상 제공할 계획으로 지난 30일부터 신청을 받고 있다.

 

코로나19로 제한된 활동 반경 속에서 소비자 수요와 트렌드 파악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 실무자 및 사업자들에게 자사의 서비스가 도움이 될 것으로 옴니어스는 기대하고 있다.

 

신청 방법은 옴니어스 공식 홈페이지에 "무료 이용권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신청 정보를 기재하면 되며, 입력한 이메일을 통해 서비스 이용권이 발급된다. 서비스 제공 대상은 패션 리테일 및 이커머스 업체, 패션업계에 종사하는 개인 사업자들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