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LF, 온·오프라인 결합 'LF몰 스토어' 유통망 확장

발행 2020년 05월 19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LF몰 스토어 광주 상무점

 

이달 9개점서 내년 말까지 50개점까지 확대

옴니 채널 효과로 온라인 매출 덩달아 상승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LF(대표 오규식)가 자사 온라인 ‘LF몰’의 오프라인 버전인 ‘LF몰 스토어’를 확장한다.

 

‘LF몰 스토어’는 온라인 자사몰의 오프라인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10월 런칭한 O4O(Online for Offline) 개념의 리테일 브랜드다.

 

현재 GS강남타워, 광주상무점 등 5곳의 LF종합몰을 ‘LF몰 스토어’로 전환했다. LF몰 스토어 활성화 이후 온라인몰 매출이 증가했다. 1월~4월까지 누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평균 70% 이상 신장했고, 평균 구매고객수 역시 전년 동기 대비 3배 가량 증가했다.

 

LF몰 스토어 광주 상무점

 

이에 이 회사는 이달 포항, 청주, 광주용봉, 광주흑석점 등 4개점을 추가로 리뉴얼 오픈하며 내년 말까지 50개까지 확대한다.

 

LF몰 스토어는 옴니 채널 서비스를 차별화 한 매장이다. LF몰 스토어는 단일 스타일, 컬러, 사이즈의 제품만 매장에 진열한다. 또 온라인 구매가 익숙하지 않은 중장년층 고객들로 하여금 매장 곳곳에 비치된 태블릿PC를 이용한 LF몰로의 유입을 자연스럽게 유도했다.

 

이곳에서 온라인 주문 시 고객이 구매 상품을 픽업할 수 있다. LF몰 스토어는 기존 오프라인 가두 매장과 달리 헤지스 피즈라인, JSNY, 일꼬르소 등 LF몰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PB)와 상품이 구성됐다. 온라인 주문 후 매장에서 제품을 픽업하는 고객에게 LF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이 밖에도 매장에서 픽업 제품을 바로 입고 나갈 수 있는 ‘스팀 클리닝 서비스’, 즉시 무료 반품 서비스, 즉시 수선과 스타일링, 프리미엄 포장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