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 ‘새드 스마일 기프트샵’ 오픈

발행 2020년 06월 03일

이종석기자 , lj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온라인 전용 라인 새드 스마일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인새드 스마일 기프트샵63일부터 82일까지 서울숲길 43에 위치한 프로젝트 렌트에 오픈했다.

 

‘새드 스마일 기프트샵은 커스텀멜로우의 새드 스마일 상품을 직접 볼 수 있다. 실물을 보고 구매도 할 수 있지만, 현장에 비치한 태블릿PC를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새드 스마일 굿즈는 울고 있는 스마일 얼굴로 디자인한 연필 케이스나 마스킹 테이프, 노트, 핸드폰 액세서리, 쿠션 커버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준비되어있다.

 

새드 스마일 기프트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바와 랜덤박스도 준비되어있으며 최대 1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새드 스마일 상품으로 구성한 랜덤박스는 한정 수량에 한해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새드 스마일 로고가 그려진 닦아줄게컬러 롤 휴지를 증정한다.

 

커스텀멜로우 마케팅 담당자는 “밀레니얼 고객들은 브랜드가 표현하는 콘셉트를 확실하게 즐길 준비가 되어 있다. 새드 스마일 기프트샵은 이런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아기자기한 굿즈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새드 스마일을 맘껏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