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비케이비씨(BKBC), 용산 아모레퍼시픽 신사옥에 팝업스토어 오픈

발행 2020년 06월 10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비케이비씨(BKBC)’가 색다른 콘셉트로 6 20일까지 서울 용산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비케이비씨(BKBC) 20대 초·중반 고객을 타깃으로 한 온라인 중심 브랜드로 유통구조와 마케팅을 차별화해 상품을 제안한다. 이번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의 스토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케이비씨(BKBC)의 팝업스토어는 2주간 진행되며 주차별로 달라진다. 제품과 함께 디스플레이도 변경해 입주사 및 매장을 방문하는 일반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새로움을 주는 것이 특징.

 

 

1주차에는 비케이비씨(BKBC)의 히트아이템인 크루아상백을 중심으로 베이커리에서 영감을 받은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크루아상백은 크루아상 형태에 금속 바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숄더백이다. 소프트한 가죽 특성을 살려 스타일링에 따라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2주차에는 여름을 맞아 가벼운 캔버스 소재 중심의 캔버스백라인과 드럼백을 제안한다. 캔버스백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 라인 포인트가 있어 데일리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드럼백은 트렌디한 실린더 형태에 비케이비씨(BKBC) 시그너처 바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미니백이다. 숄더 혹은 클러치로도 연출 가능하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하며 특별한 현장 이벤트도 전개한다. 현장에서만 비케이비씨(BKBC)의 신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비케이비씨(BKBC)의 에어팟 케이스, 에이프런(앞치마)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비케이비씨(BKBC)는 올 상반기에는 29CM, W컨셉에 입점했다. 최근에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 우신사입점을 확정 지으며 고객과의 만남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