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비씨(BKBC), 용산 아모레퍼시픽 신사옥에 팝업스토어 오픈

발행 2020년 06월 10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비케이비씨(BKBC)’가 색다른 콘셉트로 6 20일까지 서울 용산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비케이비씨(BKBC) 20대 초·중반 고객을 타깃으로 한 온라인 중심 브랜드로 유통구조와 마케팅을 차별화해 상품을 제안한다. 이번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의 스토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케이비씨(BKBC)의 팝업스토어는 2주간 진행되며 주차별로 달라진다. 제품과 함께 디스플레이도 변경해 입주사 및 매장을 방문하는 일반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새로움을 주는 것이 특징.

 

 

1주차에는 비케이비씨(BKBC)의 히트아이템인 크루아상백을 중심으로 베이커리에서 영감을 받은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크루아상백은 크루아상 형태에 금속 바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숄더백이다. 소프트한 가죽 특성을 살려 스타일링에 따라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2주차에는 여름을 맞아 가벼운 캔버스 소재 중심의 캔버스백라인과 드럼백을 제안한다. 캔버스백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 라인 포인트가 있어 데일리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드럼백은 트렌디한 실린더 형태에 비케이비씨(BKBC) 시그너처 바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미니백이다. 숄더 혹은 클러치로도 연출 가능하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하며 특별한 현장 이벤트도 전개한다. 현장에서만 비케이비씨(BKBC)의 신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비케이비씨(BKBC)의 에어팟 케이스, 에이프런(앞치마)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비케이비씨(BKBC)는 올 상반기에는 29CM, W컨셉에 입점했다. 최근에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 우신사입점을 확정 지으며 고객과의 만남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