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 “송도에서 펼치는 글로벌형지” 행사 개최
주요 파트너사 초청 현장 투어 및 브리핑 진행

발행 2020년 07월 0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가 지난 2일 주요 파트너사 30여명을 초청해 ‘송도에서 펼치는 글로벌형지’ 행사를 진행했다. 주요 파트너들과 패션그룹형지의 비전을 공유하고 협력 의지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1-2번지에 건립 중에 있는 패션그룹형지 글로벌패션복합센터 현장 투어 및 현장소장 브리핑, 최병오 회장 인사말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으며, 미추홀공원 산책과 저녁 식사를 함께 했다. 이 자리에서 롯데건설 류현일 소장과 홍준기 감리단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무사고와 튼튼한 글로벌패션복합센터 완공을 당부했다.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은 “세찬 바람이 불어야 비로소 강한 풀을 알수 있다는 뜻의 질풍지경초처럼,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형지는 강한 풀이 될 것”이라며, “송도 글로벌패션복합센터를 형지 브랜드의 해외 진출, 글로벌 인재양성과 R&D 사업의 허브로 구축, K패션을 이끄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형지는 글로벌패션복합센터 건립을 통해 글로벌 패션기업이라는 큰 비전을 실현한다는 청사진을 내놓고 있다. 형지 글로벌패션복합센터는 송도 지식정보단지역 인근에 대지면적 1만2501.6㎡ (약 3782평), 건축연면적 1만9500여평 부지에 지하 3층 지상 23층 규모로 지어진다. 오피스(지상17층), 오피스텔(지상23층), 판매시설(지상 3층) 등 총 3개동으로 구성된다. 2021년 준공 예정에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